본문 바로가기

음식사진

광장시장 맛집 녹두 빈대떡 순희네 빈대떡

반응형


종로5가 광장시장

 

저녁시간인데도 사람이 엄청 많네요....ㅎㅎ;

 

수많은 인파를 뚫고

 

빈대떡 먹으로 ㄱㄱ

 



여기가 광장시장에서 그 유명하다던 맛집

 

순희네 빈대떡

 

TV방송도 많이 나왔었네요 ...ㅎㅎ



이게 전부 기다리는 대기 줄 입니다...

 

사람 엄청 많죠....

 

맛집이라서 그런가 봅니다...날도 더웠는데 ;;



줄은 줄어들지 않고....

 

분위기는 역시 시끄럽고 ㄷㄷㄷ


여름에는 더워서 비추 줄이 너무 길어요;




오늘의 목표 빈대떡....

 

한장에 4천원인데요

 

두껍고 큼지막한게 먹음짓 스럽게 보이네요 ㅎㅎ


미션 클리어 직전 ㅋ




사진상 작아보이지만 실제는 훨씬 큽니다 ㅎㅎ

 

만족할만한 사이즈 ㄷㄷㄷ

 


내얼굴보다는 큼 ㅋ




입구를 들어가도 또 대기줄....

 

사람 진짜 많아요;



열심히 빈대떡 제조중~ㅋ



매장안에도 자리가 당연히 꽉꽉 차서....




간장 김치 끝....

 

기본안주는 요게 끝입니다...


가격표입니다 



화벨이 틀어짐 ㅋ




귀찮지만 그래도....화밸은 다시 맞췄습니다

수동으로 프리셋 맞춰서....;;

주인공 빈대떡!

진짜 맛있습니다....마약김밥은 별로지만 빈대떡은 

진심 맛집 소리가 절로 나오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