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에델크론 edelkrone LCD 모니터 홀더

반응형


에델크론 특유의 흰색 박스



정확한 상품명은


에델크론 모니터/EVF 홀더 


edelkrone monitor/EVF holder


전부 장착하면 이런식이다~



역시 화이트 박스


에델크론은 터키회사 


터키는 형제의 나라 +.+


상단 박스에도 에델크론 경우 저렇게 스펀지를 덧대었어요


충격받지말라고.....


맘에드는 박스 디자인~




역시나 에델크로님은 메뉴얼은 없습니다


알아서 홈피들어와서 검색해서 보라는 ㅎㅎ;



언박싱~


박스를 열면 이렇게 딱 하고 있군요~



이렇게 생긴 디자인입니다


DSLR 핫슈에 장착 할수있는 디자인~


모니터나 마이크를 장착할수있습니다


각도조절도 되구요 ㅎㅎ;



정밀 CNC가공


전부 쇳덩이라서 무게는 무겁습니다


아무래도 카메라 핫슈에 무리가 ㅋ




..



악세사리 커넥터도 제가 일전에 블로그에 올렸는데요


에델크론 본사에서도 판매를 안하고 단종시켜버려서 정말 겨우 겨우 구입했습니다


헝가리에서 구입을....50달러인데 배송비만38달러인가;


토탈 80달러준거 같네요....국내에서는 중고도 나오기 힘들고....;


아마존에서도 악세사리 커넥터는 판매를 안하더라구요...BH포토도;



악세사리킷에 마이크 장착후 풀셋 사진입니다


모니터와 마이크를 한꺼번에 장착해서 편하긴한데요


솔직히 핫슈에 무리가 갈지도 모르겠습니다만!


고장나면 고치면되죠...ㅎㅎ;



다른쪽에서 바라본 사진~


이렇게 장착했는데 비율이 살짝 안맞는거같네요 지금은 저렇게 장착안하고 


다르게 장착하는데


사진이 없습니다;


찍어둘걸;




후면 사진



니콘 D810 동영상 상당히 잘나오더라구요 4K는 아니고 1080P지만 


상당히 쓸만합니다




..



..



..



정면에서 바라보니....좀 많이 무거워보이네요 ㄷ


들고다니면서는 흔들려서 찍기 힘들고 모노포드나 삼각대 장착해서 사용해야겠더라구요~




에델크론 모니터는 사실 블로그에 말할 내용이 별로없지만


네이버에 검색안되기에 혹시나 사진보시고 구매에 참고하시라고...


아울러 



에델크론 모니터 홀더 국내는 대부분 품절입니다 네이버 지식 쇼핑 검색해서 나오는 업체들 물건 전부 없더라구요


세기카메라와 포비디지털에서 수입했는데


이제 물건 없다고....;



다행히 에델크론 본사 홈피에서 판매하니 배송비는 나오지만 구매루트는 이쪽으로 추천드립니다~



확대찜하기

특가 에델크론/Edelkrone Monitor EVF(Holder)/방송촬

가격
323,670원
판매몰
interpark
카테고리
-
구매하기


직구가 되서 그런지 이제 국내쇼핑몰에서는 별로없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