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 PS4 & XBOX

플스4 갓 오브 워3 리마스터 개봉기

반응형



플스4용 PS4 갓 오브 워 개봉기


패키지 사진을 보면 강렬한 인상의 주인공 크레토스 마빡이!


대머리 캐릭터중에 가장 흉폭하고 인기있는 캐릭터가 아닌가 생각되어지네요 ㅎㅎ


대머리 캐릭 뭐있을려니....크레토스말고는 기억이....


플스4 ps4 용~


플스3 제품을  PS4용으로 리마스터 해서.....60프레임으로 향상했습니다


플스3도 해상도는 아마 1080p 였던거 같네요


그당시에도 워낙 잘만들어서...


예약판은 아니라서


일반판이라....테마 하나 받고 끝이네요


그래도 게임은 저렴히 나와서....ps플러스 가입하셨으면 DL 다운로드판이 더 저렴합니다 3만3천원~


갓글화~


한글화 입니다....당연하지만 기존 플스3용도 한글판이었지만...이게 참 대단한


한글화!

리마스터 라고 프린팅이 따악!

패키지 후면


별거없네요 ㅎㅎ;

필요용량은 40GB (정확히는 37GB) 

음성 자막 한글화! 

케이스 오픈

CD프린팅은 그레이바탕에 로고만 넣어서 깔끔한 편이네요


아주 이쁘진 않고 ㅋ



암튼 이번에 저렴하게 나와서 


배트맨 아캄나이트는 취향안맞아서 봉인중이네요 ㅠ


플스3시절에 클리어 했지만 그래도 다시 달려보려고 합니다



확대찜하기

[PS4] 갓 오브 워 3 리마스터

가격
35,280 ~ 445,000원
출시일
2015.07.14
브랜드/제조사
-
상품설명
Playstation4/게임타이틀/액션/한글매뉴얼/한글음성/청소년이용불가/한글자막/1인용/...
카테고리
게임/주변기기 > 게임타이틀
가격비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