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 그리고 사고싶은 아이템

VSCO FILM 07 pack 발표 했네요

반응형


VSCO FILM 07 pack 발매


eclectic 필름


07번이 이번 15년 06월에 발매했네요


더불어 6월기간중에 한정 25%세일도 더불어 합니다




발매기념 이벤트로 25% 세일합니다


그래도 비싼;


89달러;;



필름팩 포함 필름 프리셋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코닥엑타크롬이 들어있군요...ㄷ



ECLECTIC이라는데.....정확히 어떤 필름인지 모르겠네요


빈티지삘 나긴하는데;



기존팩 구매자는 25% 추가세일해서 59.9달러 구매가능합니다


50%먹여도 비쌈 ㅋㅋㅋ;


샘플사진 보시면 감이 오실겁니다


발색이 뛰어나네요


참고로 왠만한 리터칭실력없으시면 VSCO FILM 효과 따라하기 엄청 빡세요


그냥 편히 필름팩 구매하시는게 유용;



지원기종 카메라인데


거의 DSLR은 전부 지원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신기종 니콘 D7200도 지원하니~


니콘 D810 ,캐논 오막삼도 물론 가능함


혹시나 블로그 주인장이 구매하게된다면


샘플포토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구입고민중이네요 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