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니콘 Df 장점 - 상단 다이얼

반응형


니콘 Df

 

장점이 많지만 하나하나씩 ...

 

제가 Df에 맘에든점....


바로 다이얼 입니다...정밀 가공된 금속 다이얼...

 

너무 질감도 좋고 이쁘기까지도 합니다.

 

특히나 실버 모델일경우 바라보는 모습만으로도 너무 이뻐서 ㅎㅎ


고급스런 다이얼 질감 ...


정말 맘에 듭니다...

 

요즘 DSLR 에는 보기힘든 모습이죠 ^^

 

클래식한 카메라에만 있는 스타일....

 

이번에 나온 후지필름 X-T1 다이얼은 사진으로만 봐서 어떤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정말 니콘에서  Df 에 신경 많이 썼구나 할수있는부분


보이시나요?

 

애플 아이패드 아이폰에서나 보던 정밀가공

 

애플은 다이아몬드 커팅이라고 하던데....

 

니콘에서 정말 금속가공을 잘했네요.....저럼 조그마한 디테일 마감까지 ㅎㅎ

 

 

제가 Df를 이래서 좋아합니다^^

 

근데 후속기 안나왔으면 하네요....-_-




확대찜하기

Df

가격
2,449,950 ~ 3,827,200원
출시일
2013.11.08
브랜드/제조사
니콘
상품설명
DSLR/1625만화소/CMOS/1:1풀프레임/8.13cm(3.2인치)/광학식뷰파인더/IS...
카테고리
디카/캠코더/주변기기 > 디지털카메라 > DSLR
가격비교


니콘Df 가격 과 상품페이지는 클릭하시면 볼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