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Artisan & Artist ACAM-112 strap

반응형


니콘 Df 번들 스트랩을 제거하고 

 

좀 더 꾸며주기 위해

 

스트랩을 하나 장만 했습니다

 

일명 ...명칭부를때

 

아티잔 아티스트

 

A&A

 

artisan & artist

 

그냥 aa라고 부릅니다

 

너무 길고 귀찮아서 ㅎㅎ

 

박스 샷 입니다 ...

 

검은색은 박스가 고급스럽네요....

 

일본의 장인정신....한땀한땀 ......이라고 하지만

 

그냥 일본 OEM 공장에서 마구마구 찍어내겠죠

 

거품입니다 ㅋㅋㅋㅋ


일본 제품이라서

 

일본어가 딱 ....

 

뭐라고 적혀있는거냐!!

 

취급주의와 보증관련 이겠죠 ㅎㅎ

스트랩에 심심하지 말라고 aa로고 스댕으로 장식 했네요 

 

역시 센스가.....-_-b

 

고급스렇네요

 

aa로고가 딱 하고 장식되어있네요

 

아티잔 아티스트~!!

 

네에...반도카메라에서 구입했습니다

 

원래 구입안하려고 했는데

 

20% 세일해서;;

전체적인 느낌샷~

 

재질은 그냥 나일론 천조직인데...

 

부드럽습니다....

 

근데 안쪽에는 미끄럼 방지가 없어서

 

잘 흘러내릴듯 하네요

 

성능은 기본 번들스트랩보다

 

안좋다고 봐야죠

 

대신에 이쁜거 하나~~ㅎㅎ

 

다른 각도의 샷

 

이음새부분이 가죽이라서

 

손톱에 스쳐도 기스가 나는군요 ㅎㅎ

 

 

조심을~~

Df에 장착해보았습니다

 

Df가 실버라서 많이 눈에 띄는데

 

스트랩까지 레드컬러라서

 

멀리서도 확 눈에 띄겠네요

 

지나가다 Df에 이 스트랩을 장착한 사람이 있다면

 

그건 저 입니다....ㄷㄷㄷ

 

아는체는 말아주시고....

 

 

Df랑 잘 어울려서 다행입니다

 

 

정확한 제품명은 acam-112 입니다

 

미러리스나 라이카류 RF카메라에는

 

acam-110 구입하시면 됩니다

 

스트랩 폭 넓이가 2.5cm

 

acam-112는 DSLR용 이라서 폭이 3.5cm 입니다

 

 

구매하시는데에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확대찜하기

[정품] ACAM-112[ACAM-112]

가격
55,148원
판매몰
shinsegae
카테고리
디카/캠코더/주변기기 > 카메라 액세서리
구매하기


ACAM-112 가격 과 상품페이지를 보고 싶으시면 클릭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