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엘레컴 SD microSD 카드케이스

반응형

ELECOM SD microSD CARD CASE

엘레컴 SD microSD 케이스

흔히말하는 메모리 카드 케이스

택배받은 제품이 먼지가 상당하다

이걸 사는사람은 거의 없기때문에

살까말까 하다가 늘어나는 SD메모리카드 막 굴러다니길레 구입결정

정확한 제품명은 CMC-SDCHD01

제조년월일이 은근 최신시리얼이닷


2017년 10월~



그린컬러의 SD 메모리카드 케이스

엘레컴이라고 컴퓨터와 디카 악세사리 파는 전문업체

케이스는 일단 터프라고 홍보하듯이

튼튼하게 보관 및 수납이 가능

낙하해도 안전하다고 한다

잠금장치까지 있어서 너무 높은 높이만 아니라면 안전할꺼 같습니다


메모리 카드 케이스를 열면 SD카드 8장

microSD 8장

보관할수있습니다

내부 재질은 스펀지처럼 충격에 보호하게끔 되어있구요


제가 가지고 있는 SD카드들


쏘옥 잘 들어갑니다~

마이크로SD카드는 제가 없어서 넣지를 못했네요



가격은 1만원대로 저렴한 가격?!비싸보일수도 있지만

메모리카드 케이스 1개정도는 가지고 있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한꺼번에 모아서 수납이 가능할테니까요

저는 책상서랍에서 굴러다니는 카드를 언제 보관함 하나 사주어야지 하다가

이번에 엘레컴 메모리카드 케이스를 구입하게되었네요


분실위험도 크고 조그마해서 보관함 같은거 하나 구비해두신다면 좋겠습니다

위제품은 아웃도어용으로 충격흡수도 되니 좀 더 유용하지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단점으로는 두께가 살짝 있습니다 스펀지떄문에

그래도 추천할만한 제품 같습니다 ㅎㅎ;


정리용으로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