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코나 하이브리드 풀옵션 블루라군 투톤 출고

반응형

코나 하이브리드 풀옵션 으로 출고

10월1일날 예약후 11월28일날 출고

약8주 걸려서 받았네요

옵션은 전부 넣어서 코나 가격이 많이 비싸져서.셀토스와 고민 많이 했지만 그냥 하이브리드 타고 싶어서;

전면그릴~

디자인은 하이브리드 레터링 빼고는 기존 코나와 디자인 같습니다

저는 코나 디자인 좋아해서 선택하기도 했지만~

감동의 인포 시스템

무려 10.25인치 

#블루링크 

10.25인치 네비 장착하는것만으로도 실내가 확 달라지긴 합니다 상당히 마음에 들어요

다른분들에게도 추천/

네비는 #티맵 보다는 살짝 떨어지지만 네비게이션 연동 #스마트크루즈컨트롤#HDA #고속도로연동주행보조 시스템등

사용할수있어서 ~ 편리합니다

 

코나 하이브리드 계기판

풀LCD는 아니지만 살짝 아쉬운 ~

크루즈컨트롤 화면과 연비화면을 놓고 자주봐요

그리고 주행모드는 에코모드 강제로 되어있고

스포츠모드도 있긴 하지만~연비때문에 구입한 하이브리드 차량이라서 스포츠는 잘안쓸꺼 같네요 ㅎ

 

하이패스 ECM 룸미러

블루링크도 연동되지만 하이패스 룸미러 사용해보니 상당히 편하네요

편하기보단 정리가 깔끔히 된다고 생각되는~

풀옵션 이라서 HUD도 달려있습니다

컨바이저 타입이라서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없는것 보다는 확실히 좋습니다

코나 와 코나 하이브리드 차이는 레터링 차이밖에 디자인적으로 없습니다

구별도 잘안되요~

사진에 로우 와이드 스탠스 레터릴은 인터넷에서 이뻐서 구입한 데칼 스티커 입니다~

 

코나 하이브리드 일단 조용합니다 달리면 풍절음등 소음 들리지만 조용한편이구요

무엇보다 도심연비가 아주 좋습니다 18-22KM 나오네요

서울에서 주로 많이 타는데 하브 연비가 좋아서 부담이 많이 줄어드네요 

연비는 마음에 듬/

실내 사이즈가 많이 아쉽고 트렁크도 아쉽지만

#셀토스가 대세인 상황에서 코나 하이브리드를 구매?!

진짜 고민에 고민만 생기더라구요 ㅎㅎ

 

그냥 하이브리드 타보고 싶고 5년 지나도 디자인상으로 많이 안질릴꺼 같기도하고 그냥 구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