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허먼밀러 에어론 CD 그라파이트 구입후 첫소감

반응형

#허먼밀러뉴에어론 #허먼밀러에어론리마스터

허먼밀러 에어론 리마스터 CD 모델 의자 구입했습니다

의자 가격이 비싸서 고민이 많았지만

침대처럼 오랫동안 사용할수 있고 허리보호와 몸을 위해 큰맘먹었네요 

그간 다른 사람들의 말대로 박스가 어마무시하게 큽니다 혼자 옮기는데 고생했네요 

여성분들이라면 힘들수도 있겠단 생각이 듭니다

상당히 쫀쫀한 에어론 메쉬

탄력있고 푹신보다는 탄탄한 느낌

펠리클소재이며 메쉬중엔 좋은거라고 하더라구요

허먼밀러 에어론 풀체어 CD 모델

CD모델이라서 알루미늄 크롬 처리되어 있습니다

물론 가격은 조금 더 비쌉니다

200만원 넘는 의자에 플라스틱 다리 베이스 오발이면 마음 아플꺼 같아서

그냥 고급 CD 모델로 구입했어요

데스크샷

오늘 막 배송받아서 자세한 후기는 다시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레버도 많아서 기능 외우기도 바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