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마스카 클라우드 레드 안경테 리뷰

반응형

마스카 안경테 리뷰 입니다

브랜드:마스카 maska

제조국:대한민국 KOREA

제품명: 마스카 클라우드 레드 

컬러:네이비 Navy

 

마스카 클라우드 레드 안경 구성품

국산브랜드 하우스 브랜드입니다

예전에는 국산 안경 별로 인기없었는데 요즘은 이쁜 안경들 많이 나오더라구요

자랑스런 대한민국 제품

구성품

안경파우치 /보증서 / 커스텀키트 (고무 팁,실리콘 노우즈 패드, 미니 드라이버) / 안경 닦이 천(융)

안경파우치

디자인 이쁜 안경파우치네요

가죽은 아닌거 같아요 

마스카 안경 파우치 후면 사진

마스카 클라우드 레드 안경 전면사진

전면 프레임은 블랙 컬러로 소재는 두랄루민 으로 되어있습니다

마스카 클라우드 레드 안경테 무게가 상당히 가볍습니다

13g 으로 정말 가벼워요

마스카 클라우드 레드 안경테의 다리부분 템플은 골드컬러로 되어있습니다

클라우드 레드에 여러종류의 컬러가 있는데요 저는 네이비 컬러로 구매했습니다

여름에 시원해보이는 컬러라서/

상단 프레임 테두리에 이렇게 골드 살짝 포인트도 주었구요

조그마하게 maska 레터링이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네이비 컬러 

네이비컬러인데요 블루컬러와 흡사 비슷한 컬러감을 보여줍니다

마스카 클라우드 레드 안경테 옆에서 바라봤을시 모습

네이비와 블링블링한 골드의 조합

템플이 골드컬러라서 옆모습이 완전 이뻐요

노이즈 패드

코받침대 모양입니다

교체용으로 여분의 실리콘 패드도 2개 더 추가로 들어있습니다

마스카 클라우드 레드 안경은 옆에서 봐야 이쁘기에 ㅎㅎ

반대로 거치한 사진

마스카 클라우드 레드 안경테의 장점으로

1.가벼운 무게 13그램

2.여라가지 컬러 선택 가능

3.베타티타늄과 두랄루민 소재

4.20만원대 국산브랜드

5.AS기간은 1년이지만 나중에라도 비용추가후 수리가 가능한점

디자인은 개취이므로 평가에서는 제외했어요

만족스런 안경테이며 추천해도 괜찮을꺼 같습니다

모두 제 돈주고 구입한 안경테이며

렌즈는 칼자이스로 맞추었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