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SMDV B120 조명 구입

반응형

국내기업 SMDV에서 만든 고속동조용 조명 B120

TTL은 안된다;;

초보는 TTL이 더 편한데 아쉽지만

고속동조의 HSS 마크가 부착

패키지는 잘 만든편

컬러필터도 마그네틱방식으로 사용되어 부착과 탈착이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무엇보다 SMDV flip이라는 소프트박스를 사용하기 편해서 좋습니다

조명설명서

무선동조기가 필수이기에 꼭 SMDV B-control 무선동조기를 구입하여야 합니다

경고문고 무섭 ㄷㄷㄷ

내부패키지는 안전하게 잘 포장되어있네요

최근 주력상품이라서 신경 많이 쓴 느낌/

충전기가 들어있습니다

충전소켓은 원형

USB-C타입이 아니군요 ㄷㄷㄷ

마운트 손잡이

편리합니다 각도도 잘 꺽이구요

두둥 제품컷

SMDV B120 로고가 부착되어있습니다

한손으로 들어도 가벼운 무게 700그램대

아담한 크기라서 가방에도 잘들어갈듯 싶어요

크기를 가늠할수 있도록 

제품후면 사진

비닐제거를 안해서 반짝이네요 ㄷ

모드버튼 / 그룹버튼 /채널 버튼 /모델링 버튼등

SMDV 플립 소프트박스에 바로 장착할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1인출사시에 이조합으로 하려고 구입했어요 ㅎㅎ

플립 소트프박스와 한컷

 

보호필름 제단해서 부착후 사진

소니 마크가 딱/

사용하는 카메라가 소니 a7m4라서

발광 잘되고 연속 촬영도 잘됩니다

배터리도 오래 가는거 같구요

조명초보자로써 잘 사용해봐야 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