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배민 커넥트 배달가방 쿠팡이츠 배달가방 리뷰

반응형

배달의민족 카카오샵 에서 판매중인 가방

일단 저렴한 가격이 장점

배달라이더 로써 가방이 필수 일까?! 라고 고민이라면

일단 음식의 보냉 부분에서 고객에게 전달하기까지 거의 필수적인 아이템이라고 생각됩니다

음식이 식거나 녹는것을 조금이나마 방지하기 위해서요

저는 주로 쿠팡이츠 자동차 배달을 위주로 하는데요

그냥 하다가 역시나 실내 차량 에어컨 틀더라도 고객이 좀 더 따뜻하고 시원한 음식을 받았으면 하는 마음에

 

배달라이더가 서비스직이라서 ㅎㅎ

 

요즘 판매되는 배민커넥트 배달가방은 배민커넥트 로고 프린팅이 없고 블랙으로만 되어있더라구요

배민 글짜 있는게 더 이뻣던거 같은데;

내부에는 알루미늄 은박 처리되어있어서 보냉 효과가 있습니다

음료수나 커피잔을 적재하기위한 부분도 내부에 따로 되어있습니다

손잡이도 큼지막하게 달려있어서

들기 편하게 되어있어요

어깨끈에 배민커넥트 라고 로고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어깨끈

야간에 빛반서 처리가 조금마하게 되어있고 고정끈도 부착되어있습니다

어깨끈 조절부

길이 조절도 가능합니다

사이드에는 음료수 나 생수병을 보관할수 있는 파우치도 달려있어요

어깨끈에 달려있는 가슴 고정벨트부

전체적인 배달 가방 모습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가방 모습

전면부에 빛반사 재질이 되어있습니다

가격은 1만9천900원으로 2만원인데요

저렴하게 판매해서 이벤트성 아이템 같습니다

피자가방은 9천9백원입니다

더 큰 사이즈 가방도 있지만 저는 자동차배달에는 분리해서 들고 다니면 되기에 딱 저한테 필요한 구성입니다

배민커넥트 피자가방

피자 보관백인데

어느정도 사이즈까지 들어갈지는 모르겠네요

피자배달도 은근 많은데~

피자가방 내부에도 은박 처리가 되어있어서 보냉효과가 있습니다

손잡이는 고정할수 있습니다 

마음에드는 부분

 

배달라이더라면 가방 하나는 필수 같아요

오토바이 라이더분들에겐 케이스가 따로 장착들 하시니 필수는 아니겠지만

차량/도보/킥보드/전기자전거 라면 배달가방은 필수 같은 아이템이라고 생각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