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카브모션 드레스업 스페셜라이즈드 파워프로 위드 미러 안장

반응형

커넥티드 카브모션 전기자전거를 위한 안장 구입

스페셜라이즈드 파워프로 위드 미러 안장 

전기자전거에는 안어울릴수도 있는 안장이지만 꼭 한번 좋은 안장을 듄드라이브 시절 부터 마음속으로 생각했습니다

이번에 카브모션 구입하면서 실행에 옮겼네요^

 

스페셜라이즈드 제조사 유투브 공식 영상

 

제품패키지

사이즈는 2가지 143미리와 155미리 

보통 남자는 143미리 선택하고 골반이 넓은 여성유저는 155미리 선택한다고 하네요

저는 143미리로 선택했습니다

스페셜라이즈드 파워프로 위드 미러 안장의 제조국은 메이드 인 이태리

 

스페셜라이즈드 파워프로 위드 미러 안장 내부에 S 이니셜 브랜드 로고가 딱 하나있습니다

바디:지오메트리

네이밍과 사이즈가 프린팅 되어있어요

저기 보이는 나사홀은 스페셜라이즈드 SWAT 악세사리나 스틱스 후미등 같은 제품 부착할수있는 홈 입니다

미러 안장 제품 뒷면 사진

에스웍스 미러 제품 60만원짜리는 카본 레일 안장에 무게가 가볍구요

파워프로 미러 제품은 7mm 의 Ti 티타늄 레일을 사용하고 무게가 다소 무겁습니다

보급형 버전이라고 하지요

벌집 구조의 3D 패턴

눌러보면 저 큰 벌집모양은 상당히 푹신푹신 합니다

확대 사진

조금 더 단단한 느낌의 안장부

멋진 안장 사진

개봉기 위주의 포스팅이었구요 NCX 서스펜션 위에 올리려고 합니다

자전거 카페 회원님들이 최소 80km 이상 타야 안장을 알수 있다고 하는데

부디 안장통 없이 저에게 딱 맞는 인생안장이었으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