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카페 뒤 사이클리스트 핸들바 가방 Cafe DU Cycliste handle bar bag

반응형

Cafe DU Cycliste

프랑스 브랜드 이고 수입사 발음은 카페 뒤 사이클리스트

구입한 가방은 핸들바 가방으로

자전거 핸들바에 장착 가능한 가방

브랜드 로고도 이쁘게 프린팅 되어 있으며

무엇보다소재가 방수 소재로 비바람에도 안전할꺼라 예상 및 세척에 용이하다

블루와 카키 컬러 2가지가 있습니다

상단 핸들바 고정 밴드

밸크로로 부착하는 방식이며 대부분의 자전거에 쉽게 부착이 가능할꺼라 봅니다

 후면에는 스탬에 고정할수 있는 버클이 있습니다

상당히 사이즈가 길어서 이것도 거의 모든 자전거에 호환이 될꺼 같아요

상당히 길어서 스탬에 고정후 끈정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방수소재에 방수지퍼 사용으로 더욱 신뢰감을 줘요

제가 가지고 있는 카브모션 전기자전거는 비맞으면 안되서 저는 방수는 거의 쓸모 없어보이지만;

세척할때 물청소로 할수있어서 좋을듯 싶어요

내부 모습

주위에 검은색 플라스틱으로 형태를 고정 했습니다

가방 각이 흐트러지거나 할꺼 같진 않네요

플라스틱으로 가방 형태를 잡아줌

정면에 스트립이 달려있어서 장갑이나 워머 정도 넣을수 있습니다

디자인적으로 달려 있으니 더욱 이쁜거 같기도 하네요

디자인은 호불호가 갈리지만;

커넥티드 카브모션에 장착 모습

블루컬러라서 강렬한 존재감을 나타내 주네요 ㅎㅎ

밴드 고정을 강하고 타이트하게 조정하면 이렇게 비스듬하게 장착이 됩니다

타이어와의 거리가 짧은 분들에게 유용할듯 싶어요

한국에서는 와츠스포츠에서 정식 수입하고 있는 브랜드 카페 뒤 사이클리스트 

AS도 가능하기에 국내구입 메리트도 있고요

남들과 틀린 투박한 핸들바가 아닌 이쁜 핸들바를 원하시는 라이더 유저에게 추천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