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전기자전거 도난 방지를 위한 준비물

반응형

#아부스_보르도_빅_6000A 폴딩락
#abus_bordo_big_6000a

 

-자물쇠

여러 종류의 자물쇠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제가 사용하는 무거운 자물쇠 아부스 6000a 제품

특징이 알람소리도 납니다

절단하려고 하면 경보기가 계속 울려요 100데시벨 크기로 울려서 짜증을 유발

절단기로 잘리겠지만 쉽게는 안잘립니다 

보안레벨 10등급 자물쇠

 

삼성 스마트 태그

자전거에 숨겨두고 위치추적

안장이나 배터리부등 몰래 숨길곳에다가 장착해서 숨겨둡니다

도난시 위치추적 할수 있다면 정말 행운이자 도둑잡을수 있는 기회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삼성 스마트태그용 마운트도 판매하니 검색해서 자전거에 부착하시면 편할꺼에요

 

또 자물쇠

이건 금방 잘리는 1레벨의 자물쇠 입니다 케이블타이형

이건 잠깐 자리비울때 편의점 갈때 사용합니다

장시간 자리 비울시 아부스 6000A 폴딩락 과 같이 잠금 

이 자물쇠는 배달알바 하시는분들이 잠깐씩 배송할때 사용하시면 유용한 자물쇠 입니다

제품은 힙록 케이블 자물쇠 Z lock 였나;

프레임락 이라는 자물쇠 제품이 있습니다

이건 구하기 조금 힘들고 제조사에서 같이 판매안하면 장착하기 조금 어렵지만

편리합니다

자전거에 부착되어 있기때문에요

저는 커넥티드 카브모션 구입하면서 9만2천원 주고 추가로 구입했습니다.장착비는 무료

편리합니다

뇌울림 3.0 

진짜 소리큽니다 조금만 건드려도 알람이 울립니다 ㅎ

저는 리모컨 가지고 다니기 귀찮아서 아부스 6000a 알람달린 자물쇠 가져갑니다만

장시간 자리 비울때 같이 사용하면 효과가 좋을꺼 같습니다

진짜 시끄럽고 효과 좋습니다

후기가 증명

사진의 제품은 카멜레온 배달가방

배달가방입니다

보통 배달가방 달려있으면 훔쳐갈 확률 낮아진다고 하네요 ㅎㅎ

배달통으로 도난 방어

자전거 , 오토바이 방수커버 

방수커버도 해놓으면 도난 방지에 좋다고들 하네요

이거까지 하면 효과가 클꺼 같습니다

다만

방수커버는 보관과 먼지때문에 더러워서 관리가 조금 힘든점이 있습니다

 

 

고가의 전기 자전거 도난 방지로 위에 열거한 제품 몇가지와 합쳐진다면 효과가 좋을꺼 같습니다

귀찮고 무겁긴 하지만요

도난당하는것 보다는 좋겠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