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ASUS ROG ALLY 로갈리 외관 사진 리뷰

반응형

ASUS ROG ALLY 6차 예약구매 했습니다

며칠 일찍 받았어요

로갈리 라고 부르더라구요 ㅎㅎ

ASUS ROG ALLY 로갈리 박스 패키지

로갈리 크기가 커서 긴편 입니다

종이 거치대가 포함

유투브 영상 리뷰에서도 보았겠지만

일단 은근 쓸만합니다

거치대 사용시 이런 모습

스틱에 불들어 옵니다

변경도 가능한거 같고 스틱 감도는 괜찮은편인데

조금 높이가 작아보이기도 하고

대신에 스컬앤코 스틱 커버 같은거 추가하면 되니 큰 문제는 아닙니다

호평이 자자한 스피커

스피커가 상당히 좋습니다 듣기도 좋구요

충전기 세트

65W 충전기 이며 크기는 보통이지만

선이 주렁주렁 달려서.

3자형 돼지코 충전 코드 사용해서 번거롭습니다

그냥 USB C 타입 하나로 하지

버튼부

A B X Y

괜찮은 느낌

전원버튼

지문인식 기능도 들어가 있어서 보안도 어느정도 됩니다

틀릴시 PIN 번호 입력

스피커 음량 + - 버튼

충전중일시 충전등과 전원구동등 이 같이 있어요

USB C 타입 1개

마이크로SD 부분

아직 문제가 있어서 SD카드는 사용하지 않네요

타버린다고 공식적으로 인정한거 같더라구요

이어폰 단자도 1개

트리거 버튼

필수겠지요 ~

후면부 디자인

쿨러가 2개 달려있어서 열배출구가 2개 있습니다

울집 고양이 보미 와 한컷

아기 고양이라서 ㅎㅎ

디아블로4 머신으로 일단 구매했으며

디아4 잘돌아갑니다 

휴대용이라기보단 

집에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쇼파에서도 하고 침대에서도 하고 티비에 연결해서도 하는 용도로 생각하면 상당히 쓸만합니다

 

나중에 케이스와 SSD 정도만 업그레이드 하고

독허브 / 충전기 100W 이상으로 구입하면 될꺼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