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스카치로얄 실버 에디션 - 녹지 않는 얼음

반응형


스카치 로얄 


scots royal 실버 에디션


녹지않는 얼음으로 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아이스큐브


박스정면엔 양주잔과 함께. 



박스 후면엔 특징과 대놓고 꿀팁이라고 설명을 ..ㅎ



음료나 술에 주로 사용하고...


무엇보다 중요한게 비독성,무독성이라는 점


인체에 해로우면 당연히 안되니;



냉모밀이나 요리에도 넣을수있군요 ㅎㅎ;



패키지 사진


이렇게 플라스틱용기에 8개 담겨있습니다




4개짜리도 좀 더 저렴히 팔더라구요


근데 원래 8개짜리인데....어떻게 파는지는 모르겠네요




개당 무게는 30g 정도로 가볍습니다


대신에 던지면 흉기가;;



각인도 해놓고 나름 고급분위기를 내려고 했네요 ㅎㅎ


더군다나 에디션이라는 네이밍까지 하고....ㄷ 




사이즈는 작습니다 아이스큐브보다도 작을듯


26x26mm 크기입니다



먼저 깨끗히 닥은후~얼리면 됩니다



4-5시간 얼리라고 나와있는데요 


사진상에 보이는 스카치로얄 3시간정도 얼린거 같습니다


일단 시원합니다 당연하겠지만;



꽁꽁 잘 얼었네요 ㅎㅎ



이렇게 물에 넣어서...시원하게 마시혀고


제 주 사용용도는 물이에요


음료수도아니고......


물먹을때 시원하게 마시려고 구입했습니다 ㅎㅎ



근데 선뜻 추천은 못드리는 제품...없어도 되는 그런 제품이라서



저는 집이랑 회사에서 물을 많이 마시려고 구입했어요


물이 금방 미지근해져서.....좀 더 시원하게 먹으려고


특별히 사용할 목적 없으시면 굳이 안구하셔도 되는 그런제품입니다.


일단 좀 더 사용해봐야겠는데요


나중에 정말 좋다고 하면 그때 다시 포스팅으로 추천할께요 ㅎㅎ;




근데 사실 별로에요 그냥 얼음얼리세요 ㅎㅎ;


저는 제품 잘안쓰네요 구입후회중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