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사진

충무로 맛집 - 평래옥 , 냉면 맛집 -강추 맛있음 근데 비싸;;

반응형


충무로에 위치한 평래옥



자세히는 모르지만 상당히 오래된 음식점 같네요

 

역사는 모릅니다;


먹기위해 줄을 서고 기다리고 있는 모습

여름에는 줄서기 힘듬 ㅠ 


겨울에 먹기엔 좀 그렇구 ;




줄이 길어서 뒤에도 있더라구요....안에서도 기다리구;




사람은 줄어들지 않고....

 

안까지 줄이 꽉찬...



메뉴판 입니다...

 

냉면은 8,000원


비싸당;



물 대신 나오는 따끈한 육수

 

아주 맛나요 ㅎㅎ


내입에 딱!



비빔냉면....사진찍었어야하는데 다 비비고 나서 찍었네요 ㅋ


역시 바보 맞음 -_-




사진찍늘걸 깜빡하고...;;




그래도 면발은 쫀득쫀득하니 아주 맛있어요

 

맛집 맞는듯 ㅎㅎ


면 굵기가 통통해서 맛있습니다

지짐이 빈대떡

 

9,000원

 

맛은 있지만 비싼감이...조그마해요 ㅎㅎ


광장시장이 근데 더 맛있음



먹기 좋게 4등분해서 나오던....암튼 다시 한번 가고 싶네요

 

배부를때가서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