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필립스 아이폰6 도킹스피커 DTM-5095

반응형


필립스 아이폰6 도킹스피커 피델리오  DTM-5095


독스피커 또는 도킹스피커라고들 하네요


필립스가 사운드로 유명하지는 않지만 오래된 역사는 가지고 있는듯 한데 잘모르겠어요 ㅎㅎ;



대략적인크기.....1미터 사이즈입니다...


상당히 크죠 ㅎㅎ;


소리도 정말 빵빵하긴한데....볼륨을 크게 못키워서...막귀인것도 있고 제가;;


거실 인테리어용으로도 좋은거 같습니다


CD 투입구


슬라이딩 방식이라서 상당히 편하네요....




아이폰을 장착하면 DOCK라고 뜹니다


바로 조정해서 들으시면되요 리모컨도 되고~


라이트닝 도킹 시스템이라서 구형 아이폰4같은 단자는 안되고 아이폰5이상부터입니다



라디오도 되요....잘 듣지않지만....어머님께서 거실에서 들으시더라구요



블루투스 2.1 지원


블투4.0지원이면 좋겠지만 이거 나온지 연식이 좀 되서 ㅎㅎ;


블로그 포스팅을 너무 늦게 했네요;



라이트닝단자....물론 충전도 가능합니다^^





3.5 오디오 단자도 있고요


후면에는 USB 장착해서 MP3 도 들으실수있습니다


AUX단자


웅장한 크기의 도킹 스피커....


소리가 너무 커서 음량 제대로 올리지도 못하네요 ㅎㅎ;


진짜 빵빵함



거실에 비치한 사진


집안 인테리어용으로도 고급스럽게 잘어울려주고요


무엇보다 아이폰 /아이패드 에어 충전도 가능해서 상당히 편하네요 


제품스펙은


제품사양(그냥 필립스 에서 발췌한거 긁어서 오려요)

필립스 DTM-5095

 

사운드:출력200W

 

5인치우퍼,베이스 리플렉스 스피커 시스템

 

내장된 스피커 숫자:4개

 

서브우퍼 타입:패시브

 

오디오 재생 규격:

1.CD,CD-R,CD-RW,MP3-CD,WMA-CD

 

2.USB 지원

 

3.FM 라디오

 

4. 3.5mm 스테레오 라인 입력

 

5.블루투스 지원

 

IOS 지원

아이폰5,아이패드4,아이패드 미니,아이팟 나노7,아이팟 터치5

 

크기:약1M.....정확한 크기는 97.8cm

 

본체무게:14.5kg

 


제품 스펙보면 무게가 14.5kg ....상당히 무겁습니다


그리고 단점으로는


1.사운드(막귀이지만 아주 좋은 고가의 소리를 들려주는건 아니기에....가격대비 적당한거 같습니다)


2.지금은 구하려면 비싼 가격...단종되서;;


3.블루투스4.0 미지원...2.1지원이라서;


4.광케이블 미지원 ...케이블단자 지원이 좀더 되었으면 좋겠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