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니콘 105마 af-s 105mm f2.8 매크로렌즈 제품사진

반응형



니콘 AF-S 105mm f2.8 VR 매크로렌즈 


사실 니콘은 매크로렌즈를 마이크로 렌즈라 부릅니다


근데 매크로가 일반적이고 한글로 마!자를 붙혀 105마" 이렇게 부르네요


접사용렌즈 입니다


1:1등배 촬영가능~



니콘 AF-S 105mm f2.8 VR 매크로렌즈 인데 이하 105마로 부를께요 ㅎㅎ


정확한 명칭은 사진에 보이는 박스 보시구요~



박스에 프린팅되어있는 105마




기본 구성품입니다 필터사이즈는 62미리


후드는 HB-38 사용 


파우치 포함입니다



기본 구성품 사진 입니다


일단 이정도 ㅎㅎ;


알차진 않고 부족한 수준 ㅋㅋ




HB-38후드 입니다


상당히 큽니다


착용하면 뽀대가 ㄷ ㄷ ㄷ




HB-38 후드~


후드 기본포함입니다 따로 판매하는 매장은 사기꾼 업체 인거 아시죠?




105마 렌즈의 외관 입니다


일딴 렌즈디자인은 상당히 이쁜편입니다


더군다나 VR 로고가 강렬한 레드컬러


사실 워낙 구형 버젼 VR1탄이라서 ㅋㅋㅋ


근데 이게 뽀대로 변함....빨간 포인트




VR - 렌즈 손떨림 방지 기능


니콘은 VR 캐논은 IS 


니콘VR 기능은 최신 4탄까지 나왔는데


우리의 105마는 구식 1탄.....그래서 VR 음각에 빨간색을.....


근데 포인트가 되어버려서...




105N 렌즈 105마의 금테


금테를 둘렀다는건 !


맞습니다 ...니콘의 최고급렌즈군인 N렌즈라는 소리입니다...캐논의 L렌즈와 같은개념


저도 금테렌즈를 ㅠ



사이드측면 버튼부분입니다


VR기능 온오프와


풀타임 또는 최소초점 거리부터 작동여부를 선택할수있는 버튼탑재


사실 매크로렌즈가 AF가 상당히 느립니다 태생의 한계로


초점거리를 반복하기에 그래서 좀 더 빠른 AF하라고 이렇게 풀타임 집어넣어준거에요


접사시는 0.5체크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만


MF로 하시는게 더 편하실지도~



너무나 강렬해서 또 VR 명판을 찍었네요 ㅎㅎ


포인트 ㄷ ㄷ ㄷ 




렌즈알 모습입니다


크기에비해 작긴합니다


필터사이즈 62미리 입니다


저는 물론 BW슈나이더 UV필터를 장착해줬습니다


소중하기에 ㅎㅎ;




앗...메이드 인 차이나


재팬이 아니군요.


62미리 필터 구경과 나노 크리스탈 코팅적용한것을 프린팅


시리얼은 보여도 상관없습니다


벌써 정품등록해버렸어요 ㅎㅎ;



후드와 105마 체결한 모습입니다


이렌즈의 장점으로 포커스 초점거리에 따라 코가 안나옵니다....


오오...보통 매크로렌즈는 코나오는데 105마는 안나오네요


이너포커스 라고 합니다.


후드와 체결한 모습도 상당히 이쁘네요


후드가 커서 뽀대가 ㄷ 


멋진 자태 ~



후드체결~


니콘의 얼짱 D810에 105N 렌즈를 장착했습니다


사실 D7100용으로도 생각하고 있지만....


카메라와 렌즈 매칭 디자인은 상당히 어울리는 편입니다


잘어울려요


더군다나 지금 105마 캐시백해서 10만원 돌려줍니다 ㅎㅎ;



개봉기는 이렇게 마치고요 다음 포스팅에 렌즈와 DSLR 매치한 사진으로 올리겠습니다



상기리뷰는 블로그 주인장이 돈주고 구입한 렌즈입니다 ㅋ


니콘코리아와 상관없음요~~





확대찜하기

AF-S VR Micro 105mm F2.8G IF ED

가격
679,990 ~ 1,200,000원
출시일
2006.05.22
브랜드/제조사
니콘
상품설명
마운트 니콘/망원렌즈/105 mm/흔들림보정/고정조리개/최소조리개 F32/최단촬영거리 31...
카테고리
디카/캠코더/주변기기 > 카메라렌즈 > 단렌즈
가격비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