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에델크론 포켓리그2 Edelkrone Poket Rig2 제품 사진 및 개봉기

반응형



니콘 D810 에 에델크론 포켓리그2를 장착해봤습니다


일단 멀리서 보면 흡사 세로그립과 비슷하게 보입니다.


개봉기에서도 보여드렸다시피 동영상용 입니다...




에델크론 포켓리그2 Edelkrone Poket Rig2 (동영상 촬영 악세사리)


형제의나라 터키 ..에서 만든 브랜드 에델크론 Edelkrone


국내에서도 한때 세기P&C(세기카메라)에서 수입했지만 이제는 수입을 안하네요


에델크론이 커진건지...자체 마켓을 하겠다고해서 국내는 이제 해외직구 아니면 구할수가 없네요


동영상용 장비의 애플같은 브랜드....깔끔하고 정밀함....그리고 멋진 광고


대신에 가격이 좀 비싼.....아주 명품은 아니지만....인기있는 제품이에요


박스자체도 화이트의 깔끔함을 보여주는..



박스마저 간결하고 심플한 에델크론 포켓리그2 Edelkrone Poket Rig2 


애플같아 ㅋㅋㅋ



에델크론 로고~



박스가 특이하게 상단에도 스펀지를 해놔서 정성이 보이는...


이런 마감 디테일을 좋아해요 ㅎㅎ;


박스 버리지 말아야지 ㄷ ㄷ 



두근두근...박스오픈~


진짜 심플한 구성~



이건 찌라시 하나 들어있네요


메뉴얼은 홈피에서 다운받아서 보라는 말;;




첫인상은 !!


DSLR 세로그립 배터리그립을 닮았네요 ㅎㅎ;



구성품입니다.....육각렌치 하나 들어있고 찌라시 한장....끝;



세로그립형 디자인...


아무래도 아이디어 제품이다보니....모티브는 세로그립>!


단단하고 묵직함을 보여주는 에델크론 포켓리그2(포켓리그1제품과는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몇군데 변경)



사이드 모습


전부 쇳덩이 스틸 입니다


플라스틱이 없어요....그래서 인지 무게가...;



연결부위에는 고무를 덧대어 상처 스크래치 생기지 말라고 이런 디자인을 취했네요



트랜스포머 변신중~


이부분은 ROD로드라고 하는 부분입니다


영상용 장비에서 쓰는데....


여기에 팔로우포커스 또는 핸드그립등등 여러가지 장비를 장착할수있는부분입니다



트랜스포머~~~또 변신 ㅋ


뒤에 이렇게 쭈욱 땡기면~



이렇게 숄더 리그가 탄생합니다


이부분을 어깨에 밀착시키고 동영상 촬영을 도와주는 제품




어깨 견착부분인데 살짝 아프기까지 ㄷ




어깨 밀착부분인데 .. 좀 아프긴하네요 ㅎㅎ


강하게 밀착시키니 어깨가 조금 아프긴합니다


그래도 흔들림 방지용으로 핸드헬드 촬영시 도움을 줍니다


없는거 보단 확실히 좋겠죠 ㅎㅎ;


대신에 무게가 상당해서 전부 스틸로 되어있어서 735g그램 정도 무게가 나가네요


nikon d810 장착하니 무게가 2배가 되는 느낌


거기에 이런저런 악세사리 장착하니 정말 무겁게 변하네요....-_-



간단하게 쓸거면 역시 에델크론 포켓리그 + 손떨방 렌즈 + 마이크 정도만 장착해서 사용해야겠네요


구입은 구글에서 에델크론 edelkrone 홈피 검색후 구입하시면 되구요 직배송도 가능하고 배대지 이용하셔도 됩니다~



단점이라고할까요....역시 무게가 무거워져서 ㅎㅎ;


D810  2대 들고있는 무게같은 느낌이에요


진짜 무겁네요 ㅋㅋㅋ


넥스트랩으로 목에다가는 절대 못하고....삼각대 마운트이용하는 퀵스트랩류로 사용을 해야...


아니면 삼각대에 장착후 ...


무게는 750g 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니콘 D810 (900g) + 에델크론 포켓리그2 (750g) + 렌즈 (600g-1kg)정도인데


대충 렌즈 700g잡고 측정하면...


2.3kg정도되는데 이게 거의 최소고 3kg까지 생각하셔야 ㅋㅋㅋㅋ


진짜 무겁습니다.....간편하게 즐길수있는 구조가 이정도인데


본격적으로 VDSLR로 영상담으시는분들은 장비 무게가 장난 아니겠네요 ㄷ  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