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Nikon ME-1 MIKE

반응형


니콘 M-E1 마이크 입니다

 

요즘 동영상때문에 마이크도 많이들 보시는데요...

 

제가 근데 동영상은 잘 몰라서....

 

니콘 정품 M-E1 마이크 입니다


장착 사진....마이크 치고 상당히 사이즈가 작습니다...마이크들 보통 그던데 요건 좀 작아요

 

큰게 좋으거겠죠.....;;

 

알몽의 자태!!

 

그냥 스펀지 벗겨봤어요.....요렇게 생겼군요....ㅎㅎ;

 

단단하게 생김 ...역시 니콘 공돌이들은.....ㅋ

뜬금없는 니콘 58.4N 렌즈

 

최신 뜨끈뜨근한 렌즈입니다....

 

근데 slr클럽 포럼분들이 너무 비싸고 가성비 안좋다고들....

 

저도 능력이 안되어 렌즈자체 성능을 100% 못 끄집어내는 사람이라서...

 

그래도 니콘의 금테렌즈는!!

 

니콘 D800 + mb-d12세로그립 + 58.4n 단렌즈 + me-1 마이크하니

 

뭔가 좀 .....있어보이는....ㅎㅎ

 

멋진 자태군요....

 

D800 지금 가격 생각하면 참 의문인게...

 

이리 좋은 바디가...가격이 폭락했는지;

 

캐논 오막삼은 가격방어 잘하는데 ㅎㅎ

 

동영상 촬영을 지금 못하는 상황이라서...요거 내칠지 말지 모르겠네요...

 

새제품 가격은 비싸지만 중고는 저렴하게 구할수있을듯 싶어요....

 

저도 10만원정도에 구입했었습니다.

 

내가 팔면 9만원 정도?!

 


 

 

 

마이크들 보면 보통 조그마한 전지가 필요한데 니콘 Me-1마이크는

 

DSLR 바디  배터리를 공유해서 건전지 안들어가서 좋더군요

 

건전지 가격 절약 ...굿!!




확대찜하기

ME-1

가격
154,680 ~ 194,780원
출시일
2011.04.16
브랜드/제조사
니콘
상품설명
유선/디지털 카메라용 외장 마이크/감도 조절 가능, 소음 차단 기능/87 x 38 x 79...
카테고리
음향가전/스피커/전자사전 > 마이크 > 유선마이크
가격비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