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Sony a9 Product Photograph 소니 a9 제품사진

반응형

두근두근 드디어 소니 a9 구입했습니다

본인의 첫 플래그쉽 카메라

여기까지 오는데 10년도 넘게 걸린거 같네요 이넘의 플래그쉽


멋진 박스 사진~

소니 a9 / ILCE-9 

너무흥분한 나머지 개봉기 올릴 사진들을 분실함;


사실 구입한지는 이제 한달 조금 안되었지만


플래그쉽이라는 기대감에 흥분했네요 ㅎㅎ;

디자인은 a7r2와 비교해서 크게 변하지는 않습닌다만

쌍견장~플래그쉽의 증거


사실 플래그쉽 카메라는 제품의 마감과 신뢰성이 틀립니다

캐논 1DX 니콘D5 등등 이런 플래그쉽기들은 제품마감이나 반응 /만듬새가

상당히 좋습니다

소니의 첫 플래그쉽 바디 a9 

AF연사 , 듀얼메모리슬롯 기타등등

플래그쉽 카메라 - 프레스기 (스포츠기자나 야생 생태계 사람들이 사용하는카메라,기자들만 쓰는거 아님)


하지만 소니 a9은 첫플레그쉽의 기념비적인 카메라지만


고온이나 혹한의 추위에서도 버티는지는 모르겠네요 단단하고 묵직한 니콘 캐논의 DSLR들은 검증이 되었기에..

심지어 니콘 D3는 우주까지 날아감 (우주비행사용)

소니 a9 명판 부분

금색이닷

골드컬러니~역시 플래그쉽만의 포지션이라서 금장일까요?

그래도 일단 외형 디자인은 맘에드는 카메라네요


사용기나 장단점은 저같은 막찍어대는 사진사에게는 무리지만 

그냥 소감정도 나중에 올려보려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