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HDMI 분배기 - HDMI 선택기 아님 주의

반응형

PS4 와 닌텐도 스위치를 TV에서 하려고 구입한 HDMI 분배기

선택기를 구입해야하는데 그냥 분배기 스플리터를 잘못 구매;


TV에 HDMI 단자가 2개라서 하나는 올레티비 고정이고 하나는 게임기용인데 한개가 모지란;

제품명은 넥시 4K HDMI 분배기 

가격은 1만2천원정도

저렴한편이며 저처럼 잘못 구매하시는분 없기를 바랍니다 ㅠ

HDMI선택기를 구매하셔야 번호로 지정해서 한화면에 여러 HDMI기기를 사용할수있습니다

이건 그냥 화면 동시 송출해주는 분배기 스플리터~

4K지원 분배기

후면 패키지엔 전원선이 포함되어있으며 충전기는 없습니다 ㅋㅋㅋ

워낙 저렴한제품이라 없는듯 하네요

본체는 담배갑보다 작은 사이즈이며

아담합니다 몇CM 안될듯


인풋단자와 전원단자

무전원으로도 되긴하는데 전력 미달시 USB포트에 연결해서 유전원으로 파워를 올릴수있습니다

HDMI기기 2대 아웃풋 포트로 송출 가능합니다

제가 TV가 한대라서 동시송출 테스트 사진은 못올리네요

좋은 경험했네요 나중에 쓸일이 생길려나


내가 가전 TV 매장하는것도 아니고 프로젝터 쓸일도 없는 사람인데 ㅋㅋㅋ


암튼 이제품은 분배기 이니 선택기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