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해밀턴 카키필드 티타늄 42mm 시계 H70525133

반응형

해밀턴 카키필드 티타늄 시계 입니다

42mm 

정확한 제품명은 H70525133

인터스텔라에 해밀턴 시계가 나오고 브랜드에 반해서 구한 제품

해밀턴 박스

제품명 H70525133

상단 박스를 개봉하면 또 하나의 박스가 있습니다

메뉴얼

해밀턴 카키필드 티타늄

오토매틱 입문형으로 괜찮은 모델 같습니다

ETA무브지만 ㅋ

24시간 숫자 다이얼이 있는게 특색

티타늄 음각을 살짝 해놓았습니다

뒷백 사진

좀 더 근접해서 촬영

ETA2824-2 무브먼트

기계식시계의 장점은 시스루백으로 인해 무브먼트를 감상할수있는점도 있죠

시계덕후는 아니지만 가끔 바라보면 신기한 ㅎㅎ;

애플워치에 밀려 자주 착용하지는 않지만

시계밥만 계속 주고있네요 

그래도 고장없이 잘 작동되는게 고마운 녀석이지만

너무 안차게 되니 그냥 중고나라에 팔려고 내놓았네요 ㅎㅎ

시계줄도 티타늄이라 그런지 스크래치에 상당히 강합니다

대신에 찍힘같은게 발생하면 폴리싱으로 티타늄은 제거가 안될꺼에요

그래서 항상 조심히 착용을 해야


해밀턴 카키필드 기계식 시계 입문으로 추천드리고 돈 많이 버셔서 롤렉스 서브마리너 오메가 IWC등등 업그레이드 하실수 있도록 부자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