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라이카Q 핸드 그립 leica Q hand grip

반응형

Leica Q hand-grip

Leica typ 113 hand-grip

라이카Q 핸드그립

사진상의 라이카Q 퍼플 Leica Q purple edition

라이카Q 핸드그립 

중고로 구입했습니다 근데 박스는 안가지고 계시던 ㅠ

박스사진은 없네요

라이카 순정품이라서 fit감은 좋습니다

삼각대 소켓 까지 있어서 볼헤드 플레이트 연결시 장점이~

오픈 클로즈~ 돌리는 방식

착용샷~실버 컬러와도 잘 어울립니다

착용샷#2

후드 체결 상태의 착용샷#3

착용샷#4

라이카Q 핸드그립 새제품이 15만원정도 하는데

중고는 대략 반값 8만원정도에 GET~!

박스만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ㅋ


확실히 라이카Q의 그립감이 상승

핑거루프 까지 결합하면 더욱 좋아 보이긴 하지만

핑거루프도 라이카의 사악한 악세사리 가격으로 인해 ;


또 하나의 장점으로 삼각대 소켓도 있어서 라이카Q하판을 보호 할수도 있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실버Q와도 디자인적으로 잘어울린다고 보네요

퍼플Q는 조금 밝아서 눈에 띄긴하는데 실버Q라면 볼커가 블랙이라서 더욱 잘어울릴꺼 같습니다

블랙Q는 워낙 잘어울리니 ㅎㅎ;


추천은 잘 모르겠네요 가격대가 있는거라서-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