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소니 A7M4 개봉기 sony a7m4 unboxing

반응형

소니 A7M4  언방싱//

소니의 베스트셀러 a7m3 의 후속작

사진과 영상의 50:50 비율의 하이브리드 카메라

마빡에 소니

이제 나도 소니 유저/

렌즈는 아직 배송전이라 없네요

일단 바디만~

3300만화소

4K60P 촬영 가능하지만 크롭되고 오버샘플링때문에 아마도 4K30P 많이 사용할꺼 같네요

가격은 22년 6월1일기준 275만원 정도 입니다

조금씩 내려가고 있고 나중에 보면 많이 저렴해지겠지요?!

이번부터 틸트에서 스위블 액정으로 변경되어서 

영상에 보다 진심인편 입니다

사진용은 사실 틸트가 더 좋긴한데

둘다 만족하려면 역시 스위블 액정이 좋다고 봅니다

보급기에서 이제는 중급기 포지션으로 상승되었어요

가격도 많이 올랐구요

아마 주력모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a7

소니 A7M4 영상촬영에도 진심인편이라서

녹화버튼이 따로 있네요

물론 셔터버튼으로도 녹화 가능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후면 버튼

버튼 많아서 좋네요 ㅎㅎ

무게도 가볍고 작은크기인데

성인남성 기준 새끼손가락이 남는편이라서

그립감이 아주 훌륭하지는 않지만 가벼워서 장점이..

다이얼도 풍족한편

상단LCD 화면이 없어서 아쉽지만요~

소니 A7M4 주력 모델이고 잘나온 카메라라서 많은 인기를 끌꺼 같아요

서드파티 렌즈군도 사용할수있어서 소니 E마운트가 장점이 많습니다

렌즈군도 너무 다양하고요

단점으론 현재까지는 발열이 단점으로 언급되더군요

영상과 사진 모두를 위한 카메라 소니 A7M4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