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소니 NP-FZ100 배터리 와 브로나인 충전기

반응형

소니 NP-FZ100 정품 배터리

정가는 8만5천원 정도인데 현재 물량이 딸려서 인지

13만원정도에 오픈마켓에서 판매중이네요;

소니 정품은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소니 NP-FZ100 배터리 뒷면 ㄷㄷㄷ

소니 a7m4 미러리스 카메라는 충전기가 미포함이라서 

충전기는 따로 구입해야되는데요

저는 여러 카메라를 사용하기에

브로나인 충전기와 배터리 키트 사용합니다

1개당 8천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브로나인 충전기

제가 구입한 물건중에 정말 잘 만든 충전기로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소니 NP-FZ100 배터리 소켓을 장착

장착은 자석형식이라서 쉽고 빠릅니다

여러카메라를 돌려쓴다면 필수 아이템 중에 하나라고 생각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