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블랙래피드렌브블링 렌즈뒤캡, blackrapid lensbling

반응형


블랙래피드 렌즈블링


blackrapid lensbling 


이라는 니콘 DSLR렌즈 뒤캡입니다.


숫자가 적혀있어 화각 판단하기 쉬우라고 아이디어템인데


그닥 유용성은;


재미로 봐주세요 ㅎㅎ



패키지 뒤면 사진


돔케가방에 사용법이!


그냥 렌즈뛰캡...뚜껑이라서 그리 큰 설명은 필요치 않네요



제가 구입한 뚜껑 화각


해골은 좋아하는 렌즈에 부착하려고


어떤 렌즈에 부착할까요?ㅋ




렌즈에 장착한 사진들


장착함으로써 렌즈 뚜껑으로 화각과 렌즈를 판별할수있지만!


그닥 ㅎㅎ;


그냥 유희용으로 봐주세요 ㄷ



단렌즈 매니아^



인기화각!


35 50 85~


쩜팔 삼총사~



해골뚜컹은 니콘의 독특한 렌즈 오빠엔,58N 렌즈에 장착해줬습니다 ㅎㅎ;




확대찜하기

블랙래피드 블랙래피드 니콘 35mm 렌즈 뒷캡 / BlackRapid LensBling rear lens cap nikon 35mm

가격
12,000원
판매몰
gmarket
카테고리
디카/캠코더/주변기기 > 렌즈용품 > 렌즈캡
구매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