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삼성 프로 플러스 마이크로SD 카드 512GB 후기

반응형

삼성 프로 플러스 microSD 카드

기존 프로모델보다 플러스 라고 해서 스펙업되어서 속도가 좀 더 빠른 메모리 카드 입니다

저는 카브모션 전기자전거 액션캠용으로 구입했습니다

블랙박스로도 사용할꺼라 용량을 큰걸로 선택했네요

삼성 프로 플러스 마이크로SD 박스 패키지

SD변환 어댑터가 1개 들어있습니다

읽기 160 mb

쓰기 120 mb 

놀라운 스펙 ㅎㅎ

빠르네요 이정도면 액션캠에는 오버스펙

패키지 뒷면에는 각종언어로 ...

SD어답터

작은크기의 삼성 프로 플러스 마이크로SD

제품표면에는 각종 스펙이 적혀 있습니다

U3 / A2 / V30 

삼성 프로 플러스 마이크로SD를 사용할 장비는 DJI 액션2 카메라

메모리카드 장착

포맷중~

포맷후 SD용량은 477GB로 잡히네요

생각보다 많이 없어지긴 했지만

이정도면 1080P /2.7K 많은시간 촬영 가능할꺼 같아요

DJI 액션2 고질적인 발열문제떄문에 4K사용을 안하고 있습니다 ㅎ

잘 작동하고 메모리 속도도 빨라서 PC에 이동하기도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