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픽디자인 에브리데이 슬링백 3L 후기

반응형

픽디자인 에브리데이 슬링백 3L 카메라 가방을 구입했습니다

컬러는 그레이 / 애쉬 

3L 용량이라 픽디자인에서 제일 작은 크기입니다

카메라1대랑 렌즈1개 넣으면 끝나는 구조

가방 후면 사진

브라운컬러의 가죽으로 포인트 마감

잘어울립니다

블랙컬러의 6리터도 가지고있는데요

블랙컬러도 문안하지만

먼지가 잘 묻는 그런 소재라서 지저분해보이더라구요

픽디자인만의 연결부위

쉽게 위아래로 움직여서 착용감도 좋습니다

방수지퍼 사용으로 어느정도 방수 효과도 볼수있도록 만들었어요

지퍼는 울트라 짚 이라고 부르더라구요

픽디자인 캡처 장착할수있는 홈이 이렇게 달려있습니다

제가 캡처는 안가지고 있어서 사진으로 보여드릴순 없네요;

픽디자인 로고가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픽디자인 슬링백의 장점인 슬라이드 숄더스트랩

어깨끈 조정이 정말 쉽습니다 슬링백은 앞/뒤 착용이 많은데요 타이트하게 착용할때 여러모로 편리한

시스템입니다

숄더스트랩은 패딩처리가 되어있어서

사진처럼 두툼한 두께 사이즈를 보여줍니다

솔더스트랩 두께는 이정도?!

손잡이도 달려있습니다

튼튼한 박음질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힙팩으로도 사용가능한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3리터의 정말 아담한 크기이며 여성분에게도 잘어울릴 사이즈 같아요

내부 모습

내부에 각종 지퍼 포켓이 숨어있습니다

파티션은 1개 포함되어 있습니다

조절가능한 파티션이고 2단으로 접을수도 있어서 유용해요

소니 A7m4 + 렌즈 마운트한채로 넣은 모습

렌즈가 너무 작은 소형렌즈라서 비교의미는 없지만 24-70렌즈정도까지 수납 가능할꺼라 보여지네요

 

픽디자인 에브리데이 슬링백 3L

최대장점은 어깨끈 조절이라고 보고요

그리고 가방 만듦새도 훌륭하고

지퍼류도 전부 부드럽게 작동해서 편리한점

 

단점은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