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슈발베 빌리봉커스 20인치 타이어 미니벨로용 후기

반응형

미니벨로에 정말 잘 어울리는 타이어

슈발베 빌리봉커스 타이어

턴 / 버디 / 브롬톤 유저들이 많이 꾸며주는 멋진 타이어죠

일단 사이즈가 18인치 / 20인치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가격도 일반 슈발베 타이어 보단 조금 비싸구요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20인치 2.0 사이즈 입니다

기존 슈발베 빅벤 타이어를 제거하고 빌리봉커스 타이어를 장착

 

장착에 앞서 준비물이 있습니다

슈발베 고압 림테이프 2개

슈발베 에서 나온 림테이프 입니다

가격은 3-4000원 하는거 같아요

무조건 추천 하는 제품

슈발베 튜브 2개 필요

슈발베에서 나온 튜브로 성능이 일반 튜브보다 좋습니다

가격은 개당1만원정도해요

사이즈에 맞게 구입하시면 됩니다

프레스타 슈레더 방식있는데요

저는 슈레더 방식의 AV7 으로 구매

구매는 목동바이키 에서 했어요

그래블 느낌의 빌리봉커스 타이어

클래식한 엘로우컬러가 상당히 잘어울립니다

특히 미니벨로에 잘어울리는 디자인 입니다

슈발베 레터링 도 이쁘게 되어 있습니다

카페와 클리앙에도 올렸는데

사람들이 이쁘다고 칭찬을 ㅎㅎ

실물이 훨씬 이뻐요

드레스업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볼수있는게 타이어 교체 같습니다

구름성 과 승차감이 기존 빅벤 타이어 보다 상승했구요

반대로

타이어가 살짝 얇아서 속도가 줄어든다고 하네요(이론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슈발베빅벤 타이어에 비해 펑크 방지가 덜되구요

 

하지만 이쁜 클래식한 엘로우 컬러와 경량화 (타이어가 가볍습니다 기존 빅벤에 비해서 개당 220g씩 가벼워요)

경량화로 인해서 교체하시는 케이스도 많은 타이어 입니다

 

타이어 드레스업 빌봉 빌리봉커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