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카브모션 드레스업 꾸미기 리자인 마이크로 플루어 드라이브 HP 펌프 후기

반응형

커넥티드 카브모션

요즘 제 관심사는 전기자전거

그래서 꾸며주고 관심과 애정을 무척이나 가지고 있어요 ㅎ

모든 취미가 돈이 많이 들지만

자전거도 취미의 영역으로 아주 아주 훌륭합니다

개미지옥 같아요 ㄷ

요즘 펌프 다들 안가지고 다니고 CO2로 많이들 넘어가신거 같습니다

휴대용펌프는 국토종주나 장거리 여행시에만 챙기고요

저는 일단 드레스업겸 부적 (펑크방지) 로 카브모션에 장착해주었습니다

제가 인적드문 나무가 울창한 곳을 발견해서 

자전거 촬영지로 많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ㅎ

렌즈화각은 40mm 소니렌즈로 촬영 했어요

카메라는 소니 a7m4 미러리스 카메라 입니다

멋진 보케와 고화질을 촬영해주는 소니a7m4 미러리스

더워서 사진 촬영안하다가 요즘 자전거 찍는다고 많이 쓰게 되네요 

전기자전거라서 많은 물품을 장착할수 있는건 좋습니다

조금 느려지겠지만요

리자인 마이크로 플루어 드라이브 HP 휴대용 펌프 - 블랙컬러와 골드컬러의 알루미늄 스틸조합으로 상당히 이쁩니다

무게도 150g 정도로 가벼워요

빛받으면 리자인 마이크로 플루어 드라이브 HP 휴대용 펌프가 번쩍번쩍 광이 살아납니다 ㅎ

리자인 마이크로 플루어 드라이브 HP 휴대용 펌프 마운트

프레임에 연결하여 물통케이지에 장착할수 있습니다

비스듬이 마운트가되어서 물병과 같이 장착할수 있습니다

전기자전거의 멋진 콕핏 사진

이것저것 장착을 많이 했습니다 

픽디자인 아웃프론트 바이크 마운트 거치대

후사경

DJI액션2 등등

리자인 마이크로 플루어 드라이브 HP 휴대용 펌프 부적겸 드레스업 아이템으로 추천 드립니다

펌프컬러는 실버와 블랙 2가지 있습니다

일단 디자인이 너무 취향이라서 장착해두어도 이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