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금강제화 그랜슨 아치 탄 구두 개봉기 및 사진

반응형


금강제화 그랜슨 구두


아치 탄 모델 입니다


겉포장


헤리티지 리갈 로고가 따악 하고 있네요


사실 저는 구두 잘 모르지만....이부분은 그냥 넘어가고 ㄷ


보통 헤리티지 리갈 모델이 더 비싸고 좋고요 그담 리갈 모델순인데


그랜슨은 금강제화에서 수입한 제품이라 어디 등급을 둬야될지는 모르겠네요


그래도 헤리티지 리갈 포장해줬으니 ㅎㅎ;




구두박스


지저분하다 ㅎㅎ


사실 끝물 ㄷ ㄷ


작년에 인기 좀 끌다가 전부 완판된지 알았는데 남아있었나 보네요


그래서 거의 재고수준의 박스;




구두 모델명은 아치 ARCHIE 입니다


5067 넘버인거 같고...


사실 구입하려한제품은 헤리티지 7000번대 제품인데 


그랜슨 구두 보고 이쁘다......생각해서....



박스오픈~


종이포장재에도 그랜슨 로고가~



브라운 컬러 가죽의 구두입니다


이쁜자태 ㅋㅋㅋ


환공포증있는분이라면 무서우실수도 ㄷ ㄷ 




그랜슨 아치 탄 구두는 홍창 구두라서 밑창에 부착하는 제품인데요


미끄럼방지패드 라고 할까요


암튼 이거 넣어주셨더라구요


국내에서는 도로 여건상 홍창구두 별로라고....국내 어느 블로그에서 봤습니다 ㄷ 



헤리티지 리갈 탭....


그래도 그랜슨은 헤리티지 포지션?!


이건 좀 알아봐야겠네요




밑창교환불가라는 탭......안되는군요 ;




보증기간은 6개월!



미끄러움이 예상되니 조심하라는 문구 ㅎㅎ


저는 구두방가서 공사하려구요.....밑창 보강하는게 있는데 ...정확한 명칭이 생각안나네요


밑창에 고무 전체 새로 덧대어주는 작업이 있습니다


구두방가면 해줘요...



금강제화 그랜슨 아치 탄 구두 전체적인 사진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디자인을 좋아해서요


암튼 이쁩니다...ㄷ 



브라운계열인데 조금 밝은 계열


"탄"이라고 부르더라구요



박음질도 좋고 구두에서 중요한 디자인 부분인 앞부분~


보통 바지에 가리니


바지 사이로 드러내는 부분이 제일 중요한거 같습니다~


디자인은 호불호라서 ..




구두 밑창 사진입니다


단단하게 생겼네요 ㅎㅎ



옆면 디자인


전체적으로 구멍이 많은 디자인....이것도 호불호로...



전체적인 사진~



후면 사진 입니다


여기서도 박음질은 잘 되어있네요~




그랜슨 로고


강렬한 레드컬러의 로고



밑창입니다


그랜슨 로고를 음각


잉글랜드라고 적혀있고....영국브랜드라서...


대신에 제조는 made in 인도 


ㅋㅋㅋ


인도라고 적혀있더라구요




구두굽은 3CM 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선물로준 구두 슈즈스티커


이걸 이렇게 부착하는건데요


미끄럼방지로....이렇게 부착하는법과


구두방가서 밑창보강하는 2가지가 있습니다


나중에 구두방가서 보강후 사진 다시한번 올리겠습니다


사실 오늘 구두방 갔는데 불경기인지...없어졌더라구요 ㅠ



사이드 사진 입니다


좀 더 근접해서 촬영했지만 열악한 제 장비로는 ...


좀 더 조리개를 조이고 조명을 밝게 해야하지만 ;;



사진으론 어둡게 나왔지만...


박음질 사진


제가 이런 소소한 디테일을 중요시해서


박음질이 삐뚤거나 성의없으면 실망하게 되서요


일단 그랜슨은 박음질 부분은 잘 되어있네요




구두 뒷부분을 뾰족하게 마감을 했네요


이것도 특이한 디자인



뒷굽 사진



사진 이쁘게 나왔네요 ㅎㅎ;


이걸로 블로그 대문사진을 ㄷ



금강제화 헤리티지 리갈 그랜슨

금강제화에서 소량 수입(소량이라는데 정확히 어느정도 물량인지는 모르겠습니다;)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금강제화면 구두로 신뢰가는 브랜드라서....

아무튼 이정도로 블로깅 끝내고

구두는 개인적으로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좋아하는 디자인이라서....가죽 컬러도 이쁘고요



그랜슨 공식 홈피는 영국사이트



확대찜하기

[KB국민카드5%할인][그랜슨] 아치 탄 레더솔 MOX6901CR31 *[MOX6901CR31]

가격
275,632원
판매몰
ssg14
카테고리
신발/수제화 > 남성화
구매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