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feel air 통풍 방석 쿠션 개봉기 및 제품사진

반응형


일본수출용인지 일본에서 만든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근데 가격 생각해보면....일본제품 같습니다


원래가격 7만원에서 세일해서 4만원에 판매하는것이니...



패키지 후면 사진


일본어라서 뭐라고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사진보면 대충 감이 옵니다


제가 필에어 쿠션 구매이유중에 하나인


엉덩이에 땀차는 문제!


이방석을 사용하면 땀에서 해방될수있다는 소식을 듣고 드디어 생각난김에 구하게 되었네요 ㅎㅎ



사진에 보듯이 열카메라로 촬영모습....효과는 확실한거 같습니다 

후면사진



한국은 사진처럼 앉는 사람 별로없는데


일본이라 그런지 이런 사진도 넣어놨군요 ㅎㅎ



습도 20% 까지만 해석이 됩니다


아무튼 장점인거 같지만;



실제 feel air 방석 사진....최대한 똑같은 색감내려고 노력했어요 ㅎㅎ;



필에어 제품라벨


제품 탭.....해석은 안되네요;


일본어라서 해석안됨



국수같은 내부 내장재 




아래 사진들은 제조사 홈피에서 가져온 사진




이건 제품 판매처 펀샵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보통 제조사 사진 블로그에 가져오는거 싫어하지만


제품설명을 위해...






내부 내장재는 청소까지 할수가있네요


물로 행군후 잘 건조시키면 될듯 합니다




이렇게 사용합니다


제가 의자를 아직 못바꾸어서 ..이런의자에 사용하고 있네요;



그래도 일단 앉아보니 두툼해서 쿠션감보다는 엉덩이에 땀이 안차서 좋은거 같아요


간략하게 소감을 남기자면



장점


1.통풍효과 - 엉덩이에 땀 차는것을 줄여줌


2.두깨로 인한 쿠션감


3.내부 국수같은 내장재 세척가능


4.앉아도 살에 방석 자욱 안남음


5.등쿠션 사용 가능




단점


1.비싼 가격 (세일해도 3만9천원....;)


2.다양한 컬러의 부재(레드컬러나 블랙컬러도 있었으면..)





장단점을 사용해보고 남깁니다


그래도 엉덩이 땀 차는거 상당히 막아주는데에 필에어 방석 상당한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