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APPLE

애플워치 38mm 밀레니즈 루프 제품사진

반응형

애플워치 38mm 밀레니즈 루프 개봉기 입니다


개봉기 사진들은 많이들 보셨을테니 그냥 사진 감상 부탁드려요


개봉기가 너무 늦었네요 ㅠ



Milanese Loop 밴드


밀레니즈?! 


밀라니즈?!


보통 밀레니즈라고 하시는거 같아서...;


38mm 애플워치 입니다


제 손목이 16cm 라서...


박스는 바로 까야 제맛!



조금 묵직한 박스


아주무거운건 아니구요 ㅎㅎ;



구성품 사진


애플다운 화이트 컬러~




11자 코드


북미판이라서


이건 바로 봉인을....;


어차피 아이폰 아이패드용 어답터가 있어서 USB방식이니 그냥 그대로 사용해도 됩니다



줄이 생각외로 상당히 길더라구요


청진기 케이블 이라고 누가 그러더군요 ㅎㅎ;



박스 밀봉을 저기 아래보이는 스티커 하나 제거 하면 저렇게 한번에


분리가 됩니다



애플워치 ... 실물보니 더 이쁘더라구요


첫인상으로 ...앗...생각보다 너무 작다 ㅎㅎ;



보호비닐 제거 안했습니다


부착상태로 촬영을



뒷백입니다


오토매틱 시계의 뒤태에 비할수는 없지만 


신기하게 생겼더라구요



맘에드는 밴드


애플워치 나오면서 눈여겨 보던 밴드입니다


링크 브레이슬릿 보다 이게 더 땡기더라구요 



제대로 한번 촬영을~


이쁩니다 -_-



사이드 유광부분은 지문의 압박이....이건 어쩔수가 없는....


.


용두 맘에들더라구요 눌러도 되고 휙휙 돌려도 되고~

디지털 크라운 





페어링중 



손목 착샷




아이폰과 페어링중




애플워치 38mm 밀레니즈 루프 개봉기는 일단 이걸로 마치구요


나중에 더 디테일한 사진들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