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APPLE

Mophie 애플워치 거치대 (애플워치 스탠드) 사진

반응형


Mophie 애플워치 스탠드


watch dock

급하게 찍느라 박스가 지저분;


패키지 뒷면~


박스는 고급스럽게 질감도 좋고 그런데....지저분해서 망했네요 ㅎㅎ;


패키지 오픈~

박스안에 사랑합니다 고갱님~ 프린팅 되어있네요 ㅎㅎ;

제품 구성도~


설명서까지~


저의 애플워치 38미리 밀레니즈 루프


손목이 얇아서 42미리 안사고 38미리 구입했습니다~

워치독에 필요한 애플워치 충전기


참고로 애플워치 스탠드에는 케이블은 제외입니다


케이블 가격도 ㄷ ㄷ ㄷ해서;

스탠드는 스틸 + 가죽 조합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케이블 넣는곳은 고무로 되어있습니다

먼저 usb부분을 안으로 넣어준후~


이렇게 해서 충전부분을 장착하면 됩니다


장착후 밖으로 보이는 선은 안보이게 고무안에 숨겨두고요~


사진은 생략합니다 ㄷ 


완성 했습니다

애플워치를 거치해봤습니다


아...사진찍느라고 줄을 늘어트렸는데


좀 더 타이트하게 감은후 장착하면 더 이쁘겠네요 ㅎㅎ;


스탠드무게는 100g정도로 가벼운게 조금 아쉽지만


워치는 충분히 거치할수있으니 


그부분은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충전중~

책상샷 입니다


이렇게 키보드 옆에다가 두고 거치했네요 ㅎㅎ;


책상이 좁아서 좀 안타까지만


애플워치 충전독으로 괜찮은 제품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