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사진

용산역 아이파크몰 와플집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사진

반응형



용산역 아이파크몰 커피숍인데...이름이 기억이 안나는군요....

 

1만3천9백원에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2덩이와 와플 두조각...그리고 아메리카노 2잔.......



하겐다즈 바닐라는 맛있었는데....

 

초코는 살짝 진한맛이 안느껴지더라구요....ㅎㅎ




먹음직스러움....이쁘게 잘 데코해서 주는군요 ㅎㅎ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생크림 ㅋ

 

생크림 좋아요



아이파크몰 5층이었나......세트메뉴......아무튼 하겐다즈를 파는 유일한 커피숍인듯 ㅎㅎ

 



지도는 없음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