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BW 슈나이더 필터 010 실버 B+W필터제품사진

반응형


BW필터 

​제가 필터중에 제일 좋아하는 BW필터입니다

가격은 싫어요 ㅋ​


BW 46mm 010실버 필터

조금 구하기가 힘듭니다 실버필터라서

 

다행이 운좋게 필름나라에서 구입을 했네요

 

필름나라에서도 소량만 남은거 같더라구요~


BW필터가 다른 필터엔 보면 고급입니다

국내에서는 워낙 인지도도 높고 프리미어로 형성되어있습니다

좋은렌즈에 좋은필터는 필수!


개봉샷

실버컬러입니다

라이카 15mm f1.7에 물려주려고....실버로 구입!


BW 장착사진~

 

실버렌즈와 궁합과 매치가 상당히 잘되네요~

필터한 티도 잘안나는듯 


BW 슈나이더 로고와 메이드인 GERMANY 

 

독일산 입니다 ㅋ


010 UV필터~

007을 좋아하지만

007실버가 없어서....그냥 010으로 구입

 

어차피 보호용이기에.....


독일산이라는 증거~

 

그나저나 실버와 상당히 매치가 잘되네요~ ㅎㅎ


라이카 15mm F1.7 렌즈의 경우에는

 

컬러가 블랙과 실버 2종류로 발매되어 나옵니다

 

블랙컬러가 상당히 인기도 많고 해외에서도 품절이라고 하는군요~

 

다른 카메라에 마운트했을시 역시 실버보다는 블랙이 잘어울리기 때문에요

 

예로들면 올림푸스 E-M1 같은 기종에요~

 

대신 실버는 레트로한 느낌과 GM1 ,E-P5,GX7 등에는 더 잘어울리는군요~

 

아무튼 15.7렌즈 실버 구입자분들은 bw슈나이더 실버필터를 꼭 구입해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