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DSLR렌즈 청소도구 3M 참올 융 - 강력추천 제품

반응형

카메라 렌즈나 안경 CD등 닦을때 필요한 청소도구 융 입니다



카메라 렌즈에 묻은 지문 또는 오염에 닦을때 쓰는~

 

융...이라고 하는데....청소도구



3M에서 만들었구요

 

아마 필름라에서 #M에 만들어 달라고 주문한거 같은데...

 

가격도 저렴하고 잘 닦이네요~

 

추천해드릴만함~



사이즈는 중,대

 

크기로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역시 대형사이즈로~


참올 융 표면 사진입니다...

 

굳이 탭까지는 없어도 되보이지만 ㅎㅎ

 

회색이구요 재질은 오돌오돌 한데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안경렌즈 닦으려고 사실 구입했습니다...

 

상당히 잘 닦여서 아주 만족스럽네요



표면을 접사로 담아봤습니다....

 

거칠거칠해보이는 표면이지만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잘딱이니 일단 추천!!

 

구입은 네이버에서 온라인으로 해도되고요

 

저는 필름나라 매장에서 구입했습니다....사진소품 악세사리는 필름나라가 믿을만하고 최고거든요 ㅎㅎ

 

저는 필름나라 직원분들도 모르뿐더러 홍보 아닙니다

 

제가 애용하는 인터넷몰이라서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