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FILSON harvey backpack review 필슨 매그넘 하비 백팩 카메라 가방 리뷰

반응형

FILSON harvey backpack 

 

필슨 카메라 가방입니다

 

FILSON에서 새로 나온 가방

 

사진작가와 콜라보해서 만들었다고....유명하신분 ㅎㅎ;


가방이 커서 제가 가지고 있는 렌즈로는 촬영하기가 많이 힘드네요....

 

대충 어떤 가방인지 실사로 평가를....


카키색 컬러의 가방입니다

 

원단재질은 왁스칠한 면....코튼 같아요...

 

방수와 오염에 강한데.....쓰다보면 빈티지해질꺼 같아요

 

보통 왁스먹인 재질이 그렇게 변해서....


의미없는 TAG 사진 ...


가방을 오픈해봤습니다....

 

어두워서 판단이 잘 안서는군요;;


필슨 로고와 매그넘 사진작가를 의미하는 마크등등

 

3개 붙어있네요....

 

가방외부에는 상표로고나 그런거 없습니다....카메라 가방이라서

 

최대한 스텔스를 중시하기때문에 ㅎㅎ;

 

눈에 띄면 안되거든요...

 


보증서 카드와 TAG


보증서카드는 여기 노란 종이에 밀봉되어있습니다

 

보증서 오픈해보니....가죽케이스에 캐런티카드가 살포시 들어있군요 ㅎㅎ;


통가죽이라서....그냥 명함지갑해도 될듯한 퀄리티..


가방 정면 사진

 

정장과 캐쥬얼에도 어울리는 디자인이라고 생각되어지네요

 

무엇보다 카메라 가방 같지 않아서 좋네요


전면 포켓 ...

 

버튼에 필슨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불편해 보일수있는 잠금장치

 

통가죽으로 되어있어 아직 뻑뻑하네요...길들이면 부드러워지겠지만

 

카메라 가방이라서 도난방지를 위해 불편하게 만든거 같습니다....

 

해외에서 카메라 가방 열고 훔쳐가는 사례가 속속 보고되다보니.....ㄷㄷㄷ



어깨끈 이음새 부분과 손잡이

 

여기도 그냥 통짜 가죽을 되었네요.....


어깨끈에 미끄럼 방지 되어있습니다...

 

대신에 아주 두툼한 정도는 아니어서....그래도 조금 푹신하긴합니다....

 

디자인상 두툼한 어깨끈은 안어울리기도 하니....;

 


어깨끈 이음새 부분

 

일단 이중으로 가죽에 제봉선으로 연결했지만...조금 불안해보이기도....


특이하게 어깨끈도 통짜 가죽....ㅎㅎ;

 

일단 가죽이라서 좋은점은

 

착용할때 꼬이지 않아서 좋네요.....상당히 뻣뻣해서.....이부분은 합격점!


어깨끈 줄일수 있습니다.....허리벨트 처럼......



어꺠끈 하단에는 필슨로고 프린팅!

 

소소하지만....그래도 프린팅....


가방 안쪽 후면 입니다....

 

여기에도 재질은 왁스먹인 소재네요....

 

일단 뻣뻣해서 각은 잘 잡혀요...


가방하단에는 다른 소재로 만들었네요.....마모되지말라고 다른거 한거 같아요

 


내부 사진입니다...

 

어두워서 잘안보이지만 노트북 수납과 여러 지퍼들이 있습니다...

 

하비 메신저백과 같은 파티션으로 들어갑니다



내부 포켓 지퍼


사진 순서가 뒤죽박죽이네요....ㅎㅎ;


최대한 색상이 비슷하게 나왔습니다....이런 색상이에요....



카메라 보관 파티션

 

보관 파우치에 특이하게도 매그넘 로고와 필슨로고가 있네요...

 

그래도 성의는 있어보입니다...ㅎㅎ


사진작가의 꿈 매그넘!!

 

매그넘 사진전도 있구 책도 있으며 

 

한장한장 작품들이에요 .....

 


보관함에도 필슨로고 똑딱이를.....;


파티션은 딱 가운데에 나누어져있어

 

마음대로 변형을 못하게끔되어있네요....

 

50% 정확이 반 나눈건데....좀더 자유롭게 변형되어있으면 좋을텐데...ㅎㅎ;

 


제 카메라 니콘 Df를 넣어 봤습니다....

 

가로로 넣어도 들어가는군요....참고할만한점은 Df 카메라에 가죽케이스 바디케이스를 해서

 

크기가 D800 캐논 5D 마크3(오막삼) 보다 더 크거나 비슷하거든요....

 

가죽케이스 크기가....있어서...

 

고로 프로급 DSLR도 세로그립안한상태여서는 넉넉히 들어갈수있습니다...

 

세로그립경우 렌즈 분리하면 되니....어떤 카메라도 들어갈수있어요

 

사이즈 고민은 크게 안하셔도 됩니다...


보통 저는 수납을 렌즈를 아래로 향해서 하거든요....

 

정확히 타이트하게 잘맞아서 흔들릴 염려는 없네요


세로로 해서도 들어갑니다....

 

캐논 오막삼 크기니 오막삼도 세로로 들어갈수있어요

 



렌즈는 24-70계열이 없어서 

 

수납가능할지 모르겠지만....사진상의 렌즈는 니콘 58N 렌즈입니다...완소렌즈!

 



사진의 스크롤압박이 있지만....

 

일단 어설프지만 국내 최초의 개봉기이며 리뷰입니다....ㅎㅎ

 

FILSON harvey backpack  관심있는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저는 정장에 잘어울려서 구입한 가방입니다....백팩에 정장어울리는 가방 별로 없는데...

 

하비 백팩은 각이 상당히 잘잡혀서 그런지....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제가 돈주고 구입한거니....단점도 말해야겠죠....ㅎㅎ

 

단점

1.비싼 가격

2.FILSON 코리아 정식 수입품이 아니어서 그런지 AS의 번거로움(필슨은 월드워런티라 입고만 하면 되는데 어케될지는;;)

3.잠금장치의 불편함...안전하지만 불편할수도....호불호문제

4.어깨끈의 부실...착용감은 나쁘지 않지만....어깨끈 중요시 하는 분들도 계시니....디자인을 택해서...

 

대충 이정도네요.....좀 더 사용해보고 특이사항 있으면 다시 글남길께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