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메츠 METZ 58-af2 스트로브 (스피드라이트) 제품사진

반응형



메츠 METZ 58-af2 스트로브

 

사실 니콘은 스피드라이트라고 합니다

 

근데 보통 사람들이 스트로브라고 해서

 

저도 이하 스트로브로!

 

메이드 인 독일!!

 

독일의 명품 ~ 후라쉬 입니다 ㅎㅎ


메츠 스트로브중에서 플레그쉽 라인~

 

이번에 국내 수입사

 

썬포토에서 57%할인을 해서 무려 29만9천원에 100대 한정으로 풀었습니다

 

물론 마운트는 니콘 캐논 소니 올림푸스 펜탁스등등으로 해서

 

니콘과 올림푸스는 하루만에 매진을 이루는 쾌거를 ㅎㅎ;

 

생각외로 캐논이 매진이 안되었더라구요...

 

600EX 스트로브가 캐논에 있지만....가격이 아마 꽤 나갈꺼에요

 

60만원정도~

 

암튼 저렴한 가격에 높은 광량의 메츠 METZ 58-af2 스트로브를 GET했으니 ㅎㅎ

 

가성비측면에서는 정말 좋은 선택이었다고 봅니다


정면 사진입니다

 

역시 생각대로 큼지막하네요....대신 무게는 상당히 가볍네요....묵직한 느낌은 없습니다 ㅎㅎ

 

정면에 보면 보조 발광부까지!!

 

없는것보단 좋겠죠



후면 사진입니다...

단순하네요....ㅎㅎ

대신 카메라에 체결하는 부위가 살짝 아쉽더라구요.....돌려서 조이는 방식인데...니콘 SB계열 시리즈보다 불편해서//

그리고 메츠 METZ 58-af2 스트로브는 사람들이 A모드가 진리라길레 ㅎㅎ

저같은 초보에게 더욱 좋을수도 있겠네요

한번 믿고 진리의 A모드를 많이 이용해야겠어요

스트로브도 구입했으니 이제 남은건 열심히 공부를.....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