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니콘 NPS 스트랩 제품사진 NPS STRAP

반응형


니콘 NPS 스트랩




NPS 니콘 프로페셔널 서비스의 약자



기존 번들스트랩보다 짧다

 

손목에 감는 위주로 나온듯하네요..



이음새 부분과 연결줄 부분 ....투톤으로 되어있습니다..



니콘 NPS 스트랩과 니콘 Df 에 장착




노란 니콘 마크는 스티커로 되어있네요...지워질듯한데...좀 더 써봐야 알수있겠네요..



니콘 NPS 스트랩 

 

NPS회원아니면 가질수가 없습니다...

 

일본 옥션이나 slr클럽 장터에서 가끔 미개봉상태로 판매를 하는데...

 

스트랩 덕후인 제가....당연 NPS를 지나칠수가 없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