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Mirrorless CAMERA

Panasonic Lumix GM1 grip GM-HGR1

반응형


파나소닉 GM1 핸드그립

 

GM1 의 크기가 워낙 소형이다보니

 

작은크기에서 오는 불편함과 단점도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그립감....

 


GM1 그립 개선을 위해 나온 제품이구요...정품은 무지막지한 가격 9만9천원에 판매해서..

 

저는 저렴한 호환 그립으로 구입을....

 

대신에 호환도 스틸로써 정품과 99%차이는 없다고들 하네요

 

구입가격은 slr클럽에서 장터 중고거래로 미개봉 저렴히 구입했습니다~


Panasonic Lumix GM1 grip GM-HGR1


박스후면

 

그립장착법~

컬러는 실버~

메탈소재의 그립 모습-

그립 결합을 위해 고정하는 나사와 휠~

 

매끄럽게 잘 돌아가고요

 

아쉬운점은 배터리 와 메모리 착탈부분이 없어서 불편한감이 있습니다

 

이건 정품도 없어서....;;

호환그립은 메이드 인 코리아~

 

국산입니다....ㅎㅎ


그립부에 바디 상처 방지를 위한 보호부분

 

GM1 그립결합한다고 상처는 안생기겠네요 ㅎㅎ

GM1 핸드그립 결합사진~


그립은 GM1 에 정말 필수 악세사리인거 같습니다

 

그립감 상승으로 인해 꽤나 만족스럽네요...디자인도 이뻐지는거 같구

 

아무튼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확대찜하기

파나소닉 그립감이 좋은 GM1전용 핸드그립 GM-HGR1/DMW-HGR1

가격
58,950원
판매몰
11st
카테고리
디카/캠코더/주변기기 > 카메라 액세서리 > 카메라스트랩/핸드그립
구매하기


클릭하시면 Panasonic Lumix GM1 grip GM-HGR1 가격 과 정보를 볼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