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소니 SDCH UHS-1 32GB SD 메모리 카드 SF-32UX

반응형

소니 메모리....소니 A7 구입후 예판 받은물건인데....딱히 사용하질않고....

 

그냥 미개봉인채로 나두고 있네요....

 

그냥 팔아버릴까도 했지만....

 

팔아서 무슨 돈 많이 받겠다고....그냥 백업용으로 나둬야 겠어요 ㅎㅎ;


클래스 10에 94mb 나오는거 보니...1000배속 아니면 최하600배속 이겠네요

 

암튼 빠른편입니다...


정식 명칭은 SF-32UX 네요...

 

꺙 소니 32g sd메모리라고 부르겠습니다.....

 

제가 샌디스크 매니아 인데.....소니 메모리도 리뷰도니 평이 좋은거 같네요...

 

원래 소니가 요즘 휘청거려서 그렇지...

 

대단한 기술적인 기업이죠!

 

암튼 힘내 소니야~~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 - 이거 있어야만 정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