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XBOX ONE 엑스박스원 개봉기

반응형



엑스박스 원 XBOXONE

 

구매했습니다

 

런칭 하루뒤인가 당일인가 해서....

 

서울 용산 동서게임에서 구매했습니다

데이원패키지라고해서

 

피파15 번들로 주더라구요 ...DL다운로드판 쿠폰~

 

박스정면은 유치할수도있겠네요 피파그림때문에 ㅎㅎ;


박스 후면 사진

 

박스후면에는 홈화면이 따악!

 


무게가 상당합니다....이거들고 오는 생각하면 ㄷㄷㄷ

 

플스4보다 박스 무거운거 같기도 하네요

 

엑스박스 원 XBOXONE 크기도 상당해서 ㅎㅎ


개봉기를 올려야하지만

 

제품사진 찍어놓은게 없네요 ;;

 

그냥 설치후 집에서 한컷!


엑스박스 원 XBOXONE 크기가 상당합니다

 

고급스러운 이미지라고 할까요

 

무엇보다 엑스박스360때 발열문제 노이로제 걸렸나

 

상당히 공격적인 발열 디자인....ㅎㅎ;

 

그래서 큼직큼직하게....엑스박스360 시절엔 레드링 사태가 있었죠 ㅎㅎ

 

지금 엑스박스 원 XBOXONE 소음문제가 있다고 하지만


제꺼는 다행이 양품 ㅠㅜ


엑스박스 원 XBOXONE 다좋은데


아쉬운게 세로구도로 세울수 없는게 아쉽네요....플스4처럼 세웠으면 참 좋을텐데...




엑원 구입이유가 멀티유저도 있지만...독점작과


플스4소프트 매진되면 엑원용으로 구입하려구요....편하게 ㅎㅎ;


플스4 소프트는 당일 매진 사례가 꽤 있어서


널널한 엑스박스 원 XBOXONE!!


문제는 마이크로소프트 코리아가 문제지만요....



결론:엑원 패드 짱짱


독점작 훌륭함,엑원 상당히 만족스러움!




확대찜하기

XBOX ONE 본체 엑스박스원 콘솔 + 피파15 DLC 게임 / 엑원본체 / 엑원 / 새제품 빠른발송

가격
448,000원
판매몰
11st
카테고리
게임/주변기기 > 콘솔 게임기
구매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