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PHOTOGRAPH

PS4 플스4 화이트 제품사진 및 책상샷

반응형


플스4 화이트 


플레이스테이션4 PS4 플스4 PlayStation4 


저는 플스4 로 부르는게 편하더라구요



글레이셔 화이트?


글레이셜 화이트?


그냥 플스4 화이트 ㅎㅎ;


모델은 1105A 네요


신기종 구기종 뭐라고 하던데 저는 잘모르겠네요'



수직 받침대는 없습니다


미포함이에요


정품이 아마 2만5천원 인가 할꺼에요;


용량은 500GB ....


사실 부족합니다 DL 다운로드도 넘쳐나고


나중에 게임 좀 쌓이다 보면 확실히 모지란 수치인듯해요


1년정도후에는 아마 1TB용량도 판매할꺼 같은데 일단은 500용량으로 참아야...


그렇지만 업글 하면 용량은 늘어나니....대신에 추가비용 발생...ㅋ

강변 테크노마트에 있는 게임박스 매장에서 구입했습니다


여기 매장이 테크노에서는 믿을만하고 신뢰가는 매장이라고 봅니다


여기 잘모르시는분들 많으신데 


강변 테크노 8층에 위치한 게임박스 한번 가보세요


가격은 국전이랑 비슷합니다....최소한 눈탱이는 안쳐요 ㅎㅎ;

제조연월은 15년 03월 제품이네요

박스 오픈


포장은 잘되어있어요 ...남는 공간도 별로 없고~


게임패드가 이쁘군요 블랙만 사용하다가 화이트보니....+.+


PS4 화이트 모델의 이쁜 자태 ㄷ


역시 가전제품은 화이트!

눕혀놔도 이쁘군요 


블랙에 비해 화이트 흰색이라 유광부분에 지문압박 많이 줄어드네요


블랙은 지문이 보여서;

제품사진 컬러가 좀 잘 안맞게 나와서 


다시 촬영해봤습니다


최대한 블로그에 보이는 컬러와 같아지라고

깔끔합니다


제방에 주로 화이트 가전제품이 많아서.....기존 플스4는 친구에게 저렴히 넘기고 


화이트 추가를~

게임패드도 화이트


블랙 보다 확실히 이쁜거 같습니다


근데 중요한부분은 아니지만 이런 소소한 변화를 즐기는걸 좋아해서요 ㅎㅎ;

애플 아이맥은 실버지만 


그래도 화이트느낌으로.....제가 사실 가전제품 화이트를 너무 좋아해요


아이폰/아이패드 에어/TV 티비 /기타 악세사리등등


화이트 제품이 많습니다


왠지 블랙은 고급스러운 느낌이고 화이트는 고급보다는 깔끔한 느낌이라서...ㄷ


개인적인 생각이니 태클은 ㄴㄴㄴ

화이트 ...하악

TV티비가 조금 색상이 아이보리같은 컬러로 나왔지만


화이트 맞습니다 ㄷ ㄷ ㄷ


플스4 화이트와 한컷~


책상샷입니다....지저분....;


선정리가 잘안되네요 ㅎㅎ


케이블 정리해주는 박스도 구입했는데 ....그래도 지저분해 보이긴하네요...

전원ON 이렇게 사이드에 불이 들어옵니다


예전 플스4 나오자마자 블랙제품 구매한다고 국전가서 대기하면서 줄선거 생각하면 ㄷ ㄷ ㄷ


지금은 재고많아서 넉넉히 구매할수있네요


무엇보다 우리나라 비디오게임시장이 많이 커졌으면 합니다


취미로도 비디오게임은 정말 좋은거 같아요


언제든지 포즈버튼으로 멈출수도 있고.....


비디오게임 초기 게임기 비용(40만원)정도에 오랫동안 몇년동안 즐길수있는 취미를 주는데요


하나쯤 구입해도 좋을꺼 같아요....하다가 재미없으시면 중고나라에 팔아도 반값은 받으실테니;



암튼 국내 비디오게임 산업 발전해서 유저 많이 늘어났으면 합니다 ㅎㅎ;



제 PSN 아이디는 Makoto_Mi6 입니다 친추부탁드려요(아이디 너무 어렵게 만들어서 후회중;;)


PSN게임상아이디는 변경 못하죠 ㄷ



확대찜하기

소니 PS4 플레이스테이션4 본체화이트1인셋중고/1105A/중고 당일발송 완벽포장 깨끗한중고1인셋

가격
385,000원
판매몰
auction
카테고리
게임/주변기기 > 콘솔 게임기
구매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