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 PS4 & XBOX

플스4 듀얼쇼크 충전 거치대,PS4 듀얼쇼크 충전 거치대,듀얼쇼크 충전기

반응형




플스4 듀얼쇼크4 충전 거치대

 

일명 듀쇽 충전기? 듀쇽 충전 거치대

 

정품입니다......ㅋ



플스4 듀얼쇼크4 충전 거치대

 

지금 국내에 물량이 많이 부족해서

 

겨우 국전가서 구한 플스4 듀얼쇼크4 충전 거치대!!

 



제 책상 한켠에 항상 충전중~~ㅎㅎ

 

패드는 2개까지 한번에 충전할수 있습니다

 


지문의 압박....;;

 

왜 듀얼쇼크4에 유광 재질로 했는지 의문이네요

 

미적이나 디자인적으로는 이뻐 보일지 몰라도 ...

 

지문 잘 묻어서 개인적으로는 별로라는 느낌입니다

 


사진상에는 잘 안나타나지만

 

충전중 노란컬러의 빛이 발광됩니다....ㅎㅎ

 

깜빡깜빡 거려요 ...


충전부분입니다

 

여기가 원래 헤드폰이나 이어폰 장착하는 자리인데

 

충전도 여기서 하네요 ㅎㅎ

 

첨에는 반대편 USB에서 할줄 알았는데 ㅋ

 


여기는 앞면 USB부~

 

여기에다가는 USB케이블을 연장해서 충전 및 인식해서 사용할수있습니다...

 

 

하지만 플스4 듀얼쇼크4 충전 거치대 를 구입하였기때문에

 

충천케이블은 영원히 박스에 고히 잠들듯 

 


USB소켓부 ~~

 

안녕~~USB

 

 

그만큼 플스4 듀얼쇼크4 충전 거치대가 잘나왔습니다

 

아주 만족스러워요

 

점수매기자면 90점 이상~~ㅎㅎ



플스4 듀얼쇼크4 충전 거치대 모습

 

여기에 스테레오단자 있는부분에 장착하면 됩니다

 

장착하면 딸깍 소리 나오거든요....

 

장착은 근데 한번에 잘안되네요

 

제가 못하는건지 불편하게 위치를 해서인지...ㅎㅎ

 




확대찜하기

PS4 플스4 듀얼쇼크4 컨트롤러 충전 거치대/소니정품

가격
29,500원
판매몰
11st
카테고리
게임/주변기기 > 게임 액세서리 > 게임기 스탠드
구매하기


 

플스4 구매하시는분들은 꼭 필수 아이템이겠네요

 

가격대비 만족도가 상당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