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 PS4 & XBOX

인퍼머스 세컨드 선 한정판

반응형



인퍼머스 세컨드썬..

 

한정판 패키지 사진 입니다

 




코드 동봉

 

자켓 주네요 ㅎㅎ



코드 입력 후면~~사진



유효기간은 넉넉히 2017년까지인데

 

이런건 바로바로 입력해줘야 ㅎㅎ




인퍼머스 세컨드선 로고

 

한정판 컬렉터즈 에디션!


한정판 패키지 후면 사진~~

 

뚱뚱한게 푸짐합니다~~ㅎㅎ


구성품 목록...

 

비닐데칼 뜻이 뭐죠...그냥 스티커 같은데;

 

PS4에 부착하는건지....ㄷㄷㄷ


안중근 의사 선생님 버젼?!

 

존경하는 분이라서 ...훌륭한 정신과 위대한 인물이시라고 생각됩니다^^

 


패키지 사이드....옆면사진

 

흰색이 잘어울려요~~

 

많이 신경쓴듯~


소프트 앞면 사진

 

저기 모자를 줘요 ㅎㅎ


모든 구성품 사진....푸짐하고 아주 많네요~


한정판 모자 입니다

 

비니 모자

 

퀄리티는 보통이지만

 

컬러가 아주 맘에드네요~

 


로고 라벨까지 신경을 ㅎㅎ

138은 무슨뜻인지 모르겠네요;

 


메이드 인 차이나 ㅎㅎ

 

코리아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ㅎㅎ


메이드 인 차이나 ㅎㅎ

 

코리아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ㅎㅎ


오픈케이스

 

PS4 플레이스테이션4 ...소프트 입니다 

 

파란색의 블루레이 디스크



소프트 사이드 사진~


동봉 코드가 또있네요

 

조끼 준데요 ㅎㅎ


오바로크....

 

이거 예비군 훈련복에 하려고 ㅎㅎ


뱃지 케이스~~


8개나 들어있네요~


왼쪽2번째 뱃지 맘에드네요 ㅎㅎ

 

가방에 착용을~


데칼 사진이라는데

 

데칼이란게 ps4에 부착하는건가요?

 

어디다가 스티커 부착하는지

 

아시는분 있으면 리플좀 달아주세요 ;;


마지막 스티커,,,,계급장인가;

 

 

 

 

PS4용 인퍼머스 세컨드선 ...세컨드썬?

 

아주 재미있고 할만하더군요

 

PS4소프트가 별로없는데

 

퀄리티와 그래픽좋고 재미도 있네요

 

강추합니다...


피스...평화로운 비둘기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