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 PS4 & XBOX

PS4 라스트 오브 어스 리마스터 제품사진

반응형


PS4 라스트로브 어스

 

PS3용으로 못해봐서

 

이제서야 플레이 해보는데요

 

느낌은 바이오하자드4 느낌이 드는게...

 

아주 재미있더라구요

 

입소문 탈만한 작품


리마스터 작품

 

기존 그래픽UP 시키고 60프레임으로 변경된 작품으로

 

DLC포함한 완전판 개념입니다


PS4용 블루컬러~


패키지 후면 사진

별거 없습니다....;


특전코드 포함입니다

코드는 제가 벌써 사용을 ㅎㅎ;

4가지종류 주던데...일단 받았어요;


너티독 제작사...

아주 개념 제작사 입니다...만드는 작품마다 퀄리티가 정말....언차티드의 너티독!




이건 티셔츠인데요

예판 선물로 받았습니다

쉬여운 티셔츠....집에서 막입기는 편해보입니다

입고 밖에 나가기는.....ㄷㄷㄷ


라오어 로고 프린팅

 

프린팅에 도색 미스가;;




티셔츠 뒤에 PS4로고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게임은 초반 플레이했는데...

 

생존에 힘을 둔 게임이라서.....많이 어렵네요....시원한 총질을 기대하면 안되더라구요

 

무섭기도 합니다 사운드와 분위기가....좀비형 괴물은 역시 무섭;

 

소장용으로 구입했습니다...정말 재미있네요 ㅎㅎ'


반응형